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NS홈쇼핑,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사업자' 뽑혀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5-01-03 16:44: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S홈쇼핑,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사업자' 뽑혀
▲ NS홈쇼핑이 충북 음성 한국소비자원에서 열린 한국소비자원 시무식에서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사업자로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 유대희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본부장(왼쪽 첫 번째)과 윤수현 한국소비자원 원장(왼쪽 네 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S홈쇼핑 >
[비즈니스포스트] NS홈쇼핑이 소비자불만해결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NS홈쇼핑은 2일 충북 음성 한국소비자원에서 열린 한국소비자원 시무식에서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사업자로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원은 매년 소비자불만해결 협의회 참석률과 상담 자율 처리율, 적극성 등을 합산한 종합 점수가 가장 높은 기업을 업종별로 선정해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사업자로 선정한다. NS홈쇼핑은 홈쇼핑 분야에서 표창을 받았다.

고객 문의 시 12시간 이내로 처리 시간을 단축하고 고객이 직접 처리할 수 있도록 문의 사항 답변을 수시로 업데이트 하고 있다고 NS홈쇼핑은 설명했다.

유대희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본부장은 “NS홈쇼핑은 고객문의사항과 개선요구 사항에 귀를 기울이고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에게 제공해 왔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소비자 권익을 높이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소비자 중심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