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25 '오징어게임' 시즌2 등장 게임 세트 출시, 비석치기·공기놀이 포함 5종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12-30 10:08: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넷플릭스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30일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에 등장하는 게임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GS25 '오징어게임' 시즌2 등장 게임 세트 출시, 비석치기·공기놀이 포함 5종
▲ GS25가 넷플릭스와 협업해 '오징어 게임' 시즌2 게임 상품을 출시한다. < GS리테일 >

GS25는 오징어 게임 시즌2 4화에 등장하는 ‘5인6각 게임 세트’를 30일부터 내년 1월5일까지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사전 예약으로 판매한다. 

해당 세트는 딱지치기, 비석치기, 공기놀이, 팽이치기,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5종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디자인을 재현했다. 가격은 3만8천 원이며 2700개 한정으로 출시된다. 

내년 1월에는 4화에 등장하는 ‘추억의 도시락(영희네 추억의 도시락)’과 6화에 등장하는 ‘김밥(영희네 김밥)’ 등 콘텐츠와 연계된 간편식을 출시한다.

GS25는 2025년에도 넷플릭스와 협력을 강화한다. 간편식 중심의 상품 개발, 콘텐츠와 연계된 경험 제공, 콘텐츠 정체성을 반영한 패키징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GS리테일은 설명했다.

김성준 GS리테일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지금까지 넷플릭스 협업 상품으로 올린 매출이 오징어 게임 우승 상금 456억 원을 뛰어넘는 500억 원에 달한다"며 "유통가에서 펼쳐지는 오징어 게임 경쟁에서 파트너인 GS25가 우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시진핑 정상회담에 해외 증권가 반응 미지근, "희토류와 블랙웰 빠져"
DB증권 "에스티팜, 수주잔고 증가와 제2올리고동 가동으로 실적 개선 기대"
미국 관세 해소한 현대차그룹 이제 자율주행 허들 넘는다, 정의선 엔비디아 젠슨황과 미래..
[코스피 4천 시대③] 지방선거에서 미국 금리까지 '변수들', 증권가 '5천피' 낙관 ..
신영증권 "HK이노엔 효자 ETC, 불효자 H&B"
SK이노베이션 경영에 힘 더 싣는 장용호, 그룹 리밸런싱 핵심 퍼즐 맞춘다
미래에셋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CDMO 중심으로 성장, 안정화되고 있는 실적"
LG디스플레이 3분기 영업이익 4310억 흑자전환, OLED 매출비중 65%
[오늘의 주목주] '재료 소진' 두산에너빌리티 6%대 하락, 코스닥 디앤디파마텍 11%..
한미사이언스 오너 경영권 분쟁 해소, 전문경영인 김재교 핼스케어·의약품유통 '빛났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