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25 '오징어게임' 시즌2 등장 게임 세트 출시, 비석치기·공기놀이 포함 5종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12-30 10:08: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넷플릭스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30일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에 등장하는 게임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GS25 '오징어게임' 시즌2 등장 게임 세트 출시, 비석치기·공기놀이 포함 5종
▲ GS25가 넷플릭스와 협업해 '오징어 게임' 시즌2 게임 상품을 출시한다. < GS리테일 >

GS25는 오징어 게임 시즌2 4화에 등장하는 ‘5인6각 게임 세트’를 30일부터 내년 1월5일까지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사전 예약으로 판매한다. 

해당 세트는 딱지치기, 비석치기, 공기놀이, 팽이치기,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5종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디자인을 재현했다. 가격은 3만8천 원이며 2700개 한정으로 출시된다. 

내년 1월에는 4화에 등장하는 ‘추억의 도시락(영희네 추억의 도시락)’과 6화에 등장하는 ‘김밥(영희네 김밥)’ 등 콘텐츠와 연계된 간편식을 출시한다.

GS25는 2025년에도 넷플릭스와 협력을 강화한다. 간편식 중심의 상품 개발, 콘텐츠와 연계된 경험 제공, 콘텐츠 정체성을 반영한 패키징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GS리테일은 설명했다.

김성준 GS리테일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지금까지 넷플릭스 협업 상품으로 올린 매출이 오징어 게임 우승 상금 456억 원을 뛰어넘는 500억 원에 달한다"며 "유통가에서 펼쳐지는 오징어 게임 경쟁에서 파트너인 GS25가 우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엔비디아 'H200 중국 수출' TSMC에 수혜 집중, 모간스탠리 "1대당 매출 130..
두산에너빌리티, 카타르에서 1300억 규모 가스복합발전 주기기 수주
대한항공 비상구 조작에 무관용 원칙, "형사·민사소송에 탑승도 거절할 것"
HJ중공업 미국 해군 함정 MRO 마수걸이 수주, 국내 중형 조선사 최초
KB증권 "올해 글로벌 반도체 매출 1천조 돌파, 삼성전자 저평가 해소될 것"
SK증권 "한화-오스탈, HD현대-헌팅턴잉걸스와 미국 호위함 수주 경쟁 강화"
[리얼미터] 이재명 지지율 54.3%로 0.6%p 하락, '부정'도 0.6%p 내려
고려아연 미국 남동부에 10조 규모 제련소 추진, 경영권 분쟁에 영향 주목
iM증권 "국내 증시 부담 요인, 인공지능 거품론보다는 국채금리 상승"
하나증권 "배당소득 분리과세 기대감, 삼성전자 현대차 하나금융지주 주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