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Forum
Cjournal
BpForum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DL, 디타워 서울포레스트에 브랜드 공간 '레드 카니발' 조성

장상유 기자 jsyblack@businesspost.co.kr 2024-12-11 09:05: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DL그룹 지주사 DL이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DL은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 성수동 디타워 서울포레스트에서 브랜드 공간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DL, 디타워 서울포레스트에 브랜드 공간 '레드 카니발' 조성
▲ 서울 성동구 성수동 디타워 서울포레스트에 'Red Carnival: 레드, 빛으로 물들다'를 주제로 여러 조명과 오브제들이 설치된 모습. < DL >

이번 프로젝트는 ‘레드 카니발(Red Carnival) : 레드, 빛으로 물들다’를 주제로 디타워 서울 포레스트 곳곳에 마련됐다.

레드 카니발 프로젝트는 빨간색을 중심으로 빛과 오브제가 공존하는 공간으로 조성됐다.

DL은 디타워 서울포레스트의 고유한 공간적 특징을 살리면서 DL 브랜드의 정체성과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하는 데 공을 들였다고 설명했다.

DL은 2021년 출범 뒤 브랜딩 작업에 힘쓰고 있다. 디타워 서울포레스트에서는 2023년부터 공공 미술 프로젝트와 브랜드 소통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레드 카니발은 2025년 2월2일까지 계속된다.

DL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디타워 서울포레스트를 방문하는 많은 분들이 연말연시의 따뜻함과 설렘을 느끼고 일상의 기쁨과 활력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상유 기자

최신기사

HD한국조선해양 1.3조 규모 LNG선 4척 수주, 연간 수주목표 58.2% 달성
미국 백악관 7월8일 상호관세 유예기간 연장 가능성 열어둬, "트럼프가 결정"
비트코인 시세 9만 달러대로 하락 가능성, 채굴업체 실적 부진에 매도 리스크
화석연료 업계 '입김'에 유엔 기후총회 영향력 위축, "과감한 개혁 필요" 비판 커져
방통위, 삼성전자 갤럭시 스튜디오 앱 이용자 삭제권 제한 여부 사실조사
[시승기] 르노코리아 '세닉 E-테크 100% 일렉트릭', 운전하는 재미에 전기차 정숙..
중국 딥시크 미국의 엔비디아 반도체 규제에 타격, AI 신모델 출시 늦춰
현대차 포함 미국 자동차협회 자율주행 규제 완화 촉구, "중국과 경쟁에 필요"
TSMC 목표주가 상향, 골드만삭스 "파운드리와 반도체 패키징 단가 높인다"
법원 고려아연의 현대차그룹 대상 신주 발행 무효 판결, 고려아연 "즉각 항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