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타벅스 '버디패스', 론칭 이후 구매 금액 60% 구매 건수 70% 증가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12-05 12:05: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 구독 서비스인 버디패스 이용자들의 평균 구매 금액과 구매 건수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5일 버디패스 론칭 이후 2개월 동안 가입자들의 소비 성향을 분석한 결과 버디패스 론칭 전보다 평균 구매 금액은 61%, 평균 구매 건수는 72% 늘었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버디패스', 론칭 이후 구매 금액 60% 구매 건수 70% 증가
▲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가 구독 서비스인 버디패스 론칭 이후 2개월 동안 가입자들의 소비 성향을 분석한 결과 버디패스 론칭 전보다 평균 구매 금액은 61%, 평균 구매 건수는 72% 증가했다. < SCK컴퍼니 >

10월1일 론칭된 버디패스는 SCK컴퍼니가 처음으로 내놓은 구독 서비스다. 매일 오후 2시부터 이용할 수 있는 제조음료 30% 할인 쿠폰 1장과 딜리버스 배달비 무료 쿠폰 1장, 온라인 스토어 배송비 무료 쿠폰 2장이 지급된다.

SCK컴퍼니 따르면 버디패스 이용 고객이 받은 혜택을 환산하면 월평균 2만3300원이다.

SCK컴퍼니는 버디패스를 한시적으로 운영하기로 했었지만 12월부터 정규 프로그램으로 전환했다. 버디패스를 정식 도입하면서 구독료도 2천 원 낮춘 7900원으로 정했다.

백지웅 SCK컴퍼니 기획담당은 “고객의 니즈를 다각도로 분석해 혜택을 극대화한 버디패스를 통해 이용자가 구독 전보다 더 많이 구매하고 더 자주 방문하는 효과를 보이고 있다”며 “버디 패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꾸준히 늘어나는 만큼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 이용 경험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포드 GM '트럼프 전기차 보조금 폐지' 우회전략 확보, 리스 차량에 혜택 적용
'라부부 열풍' 팝마트 제2의 디즈니 노린다, 콘텐츠와 테마파크 사업도 검토
하나증권 "넷마블 3분기 뱀피르의 선전, '일곱 개의 대죄' 출시 연기"
금호석유화학 '조카의 난' 재점화 가능성, 박철완 교환사채 발행설에 강력 반대
두나무 송치형 '빅딜' 이후 네이버 최대주주 된다, '이해진 후계자' 시나리오까지 등장
LG생활건강 '해외사업 강한' 구원투수로 돌파구 모색, 이선주 매출처 다각화로 세이브 특명
대한항공 통합 후 10년간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그대로 사용, 공정위에 계획안 제출
[현장] 삼성노조연대 "영업이익 15%를 성과급 재원으로, 성과급 상한 한도 폐지해야"
"미국 원자력 발전에 한국 협력 필수", 두산에너빌리티 현대건설 입지 확고
비트코인 시세 '엔비디아 주가와 평행' 전망, 인공지능 산업과 연관성 부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