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DGB금융, 맞춤형 금융교육 프로그램으로 금융공모전 금융감독원장상 수상

김지영 기자 lilie@businesspost.co.kr 2024-11-25 16:24: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DGB금융지주가 운영하는 금융교육 프로그램이 우수하다고 인정받았다. 

DGB금융은 22일 서울 영등포구 금융감독원에서 열린 ‘제19회 금융공모전 시상식’에서 ‘금융교육 우수프로그램’ 부문에 선정돼 금융감독원장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DGB금융, 맞춤형 금융교육 프로그램으로 금융공모전 금융감독원장상 수상
▲ DGB금융지주가 ‘DGB금융체험파크 온데이(ON-DAY)’로 ‘금융교육 우수프로그램’ 부문 금융감독원장상을 수상했다고 25일 알렸다.

금융감독원이 주최하는 금융공모전은 우수 금융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유도하고 이를 발굴해 널리 활용하고자 기획됐다.

사회공헌 활동으로 금융교육을 진행하는 기관과 단체가 참여해 교재, 강의안, 멀티미디어, 체험프로그램 등 여러 영역에서 경쟁을 펼쳤다. 

DGB금융지주는 ‘DGB금융체험파크’를 상시 개방해 누구에게나 최신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맞춤형 금융교육을 제공하는 ‘DGB금융체험파크 온데이(ON-DAY)’ 프로그램으로 상을 받았다.

DGB금융체험파크는 DGB금융지주가 전국 최초로 개관한 금융복합체험공간이다.

황병우 DGB금융지주 대표이사 회장은 “디지털기기와 최신 교육 커리큘럼으로 금융 접근성을 높이고자 한 프로그램이 상을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금융업의 특성을 살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최신기사

테슬라 '4680 배터리' 집착에 전기차 부진 자초, 경쟁사 차세대 기술 개발과 대비
[여론조사꽃] 정당지지도 민주당 53.3% 국힘 27.6%, 격차 6.8%p 좁혀져
로스앤젤레스 화재 악영향 생각보다 커, 각종 유해 화학물질 현장서 검출
세계 메모리 업체 수요 폭등에도 생산 확대에 신중 전망, "과거 단가 급락 사례  염두"
키움증권 "LG전자 올해 영업이익 기대 이상 전망, 전장 수익성 고무적"
신한투자 "은행주 불확실성 해소와 주주환원 확대 기대, 최선호주는 KB금융"
글로벌 해운사 머스크 에탄올 연료 사용 확대 검토, 탈탄소화 가속 조치
현대차그룹 '무인 로보택시' 올해 말 미국서 상용화, 모셔널과 포티투닷 기술 협력 강화
메리츠증권 "시프트업 목표주가 하향, 신작 없어 '니케' 하나로 매출 방어"
통상본부장 여한구 방미, "온플법 미국에 의도 설명할것" "쿠팡 통상·외교와 별도 대응"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