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남양유업 백미당 '베이커리 라인' 내놔, 버터바·까눌레·휘낭시에 포함 10종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11-22 15:13: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남양유업이 아이스크림·커피 브랜드 '백미당'을 통해 빵과 제과 상품군을 새롭게 선보인다.

남양유업은 22일 백미당에서 버터바, 까눌레, 휘낭시에 등 총 10종의 베이커리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남양유업 백미당 '베이커리 라인' 내놔, 버터바·까눌레·휘낭시에 포함 10종
▲ 남양유업의 백미당에서 '베이커리 라인'을 신설해 신메뉴 10종을 출시한다. 사진은 백미당의 신메뉴인 '클래식 버터바'. <남양유업>

남양유업의 신메뉴 10종 가운데 4종에는 프랑스 프리미엄 치즈 브랜드 ‘끼리’가 사용됐다.

리얼 스틱 치즈케이크, 크림치즈 찰떡 베이크 치즈케이크, 크림치즈 찰떡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찰떡 블루베리 등이 있다. 

백미당 베이커리 메뉴는 전국 56개 매장 가운데 특수상권 매장 3곳을 제외한 모든 매장에서 판매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고객 선호도와 트렌드에 맞춰 품질 강화는 물론 메뉴 개발을 지속하며 백미당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키움증권 "현대이지웰 국내 복지몰 1위 사업자, 탄탄한 수익 구조"
[현장] 키움투자자산운용 김기현의 절치부심, "새로운 전략형 상품으로 ETF 새 판 짜..
[CINE 레시피] '84제곱미터' '세입자', 청년세대에게 아파트는 어떤 공간인가?
삼성 GDDR7 탑재 엔비디아 중국용 'B30' 수요 급증 전망, 올해만 120만 개 주문
[여론조사꽃] 10명 중 7명, "국힘 일부 의원 12·3 계엄 해제 방해했을 것"
키움증권 "녹십자 고마진의 헌터라제와 알리글로 선전, 실적 신뢰도 상승"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고점' 주의보 떠올라, 채굴업체 자산 매도물량 급증
상상인증권 "클래시스 영업실적은 변함없이 좋다, 수출중심 고상장 지속"
테슬라 올해 전기차 출하량 작년보다 12% 감소 전망, "저가형 '모델Q' 출시는 변수"
AMD 국제유가 하락에 '수혜종목' 꼽혀, "AI 반도체 성장여력 대비 저평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