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패키지 디자인 24년 만에 변경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10-31 17:05: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24년 만에 칠성사이다 패키지를 변경한다.

롯데칠성음료는 31일 올해로 74주년을 맞이한 칠성사이다의 디자인을 재단장해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패키지 디자인 24년 만에 변경
▲ 롯데칠성음료가 24년 만에 칠성사이다의 디자인을 재단장해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

1950년 출시된 칠성사이다는 그동안 별 7개를 강조하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재단장이 24년 만에 디자인에 변화를 준 것으로 고유 상징인 별을 크게 키워 제품 중앙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 날 ‘모두와 함께 큰 별, 칠성사이다’라는 콘셉트로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광고 영상에는 대한민국 한 명, 한 명의 반짝이는 즐거움이 모여 칠성사이다가 더 큰 별이 됐다는 내용을 담았다.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긴 디지털 광고는 11월초에 추가 공개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1950년부터 지금까지 대한민국 국민의 사랑을 받은 칠성사이다가 소비자와 새롭게 교감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24년 만에 디자인 변경을 기획하게 됐다”며 “새로운 디자인으로 바뀐 칠성사이다가 앞으로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꾸준한 사랑을 받는 국내 대표 탄산음료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 장재훈 부회장 "자율주행 기술 내재화 필요, 정부 수소 생태계 지원해야"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시대 3년 더, '일류 신한'에 생산적 금융 더한다
컴투스 올해 신작 부진에 적자전환, 남재관 일본 게임 IP로 돌파구 찾는다
[4일 오!정말] 이재명 "대승적으로 예산안 처리 협력해 준 야당에 거듭 감사"
[오늘의 주목주] '관세 불확실성 해소' 현대모비스 8%대 상승,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4020선 약보합, 원/달러 환율 1473.5원까지 올라
WSJ "샘 올트먼 오픈AI의 로켓회사 투자 모색", 일론 머스크와 경쟁 구도 강화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