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JW신약 모발 케어 화장품 브랜드 홈페이지 열어, "소비자 소통 강화"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4-10-30 10:25: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JW신약 모발 케어 화장품 브랜드 홈페이지 열어, "소비자 소통 강화"
▲ JW신약이 모발 케어 화장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브랜드 홈페이지를 열었다. < JW신약 >
[비즈니스포스트] JW신약은 모발 케어 화장품 홍보를 강화한다.  

JW신약은 30일 프랑스 글로벌 제약사 피에르파브르의 모발 케어 화장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브랜드 홈페이지를 열었다고 밝혔다.

JW신약은 피에르파브르와 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1월부터 본격적으로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의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에 오픈한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브랜드 홈페이지는 모발 케어 화장품에 함유된 주요 성분과 사용 효과, 화장품 사용법 등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외에도 자주 하는 질문 카테고리와 제품 판매처 찾기 기능을 담았다.

JW신약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으로 소비자들이 제품 정보에 더욱 쉽게 접근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모발 케어 제품이 확실한 선택지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우주항공청 출범 후 첫 ADEX 2025 참가, 발사체 포함 우주 기술 선보여
LIG넥스원 방위·항공우주 전시회 'ADEX 2025' 참석, 전자전기 형상 첫 공개
'방산협력 특사' 강훈식 유럽 출국, "K방산 4대 강국 위해 모든 노력 다할 것"
엔비디아 젠슨 황 APEC 기간 한국 방문, 28~31일 CEO 서밋서 비전 공유
이재용·최태원·정의선·구광모·김동관, 트럼프와 7시간 '골프 회동'
고려아연 '전략광물' 갈륨 공장 신설에 557억 투자 결정, 2028년부터 생산
LG생활건강 APEC에 '울림워터' 지원, "울릉도 물 맛을 세계에"
롯데그룹 임직원 가족 축제 위해 롯데월드 통째로 빌려, 1만5천명 초청
쿠팡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 26일까지 진행, 6만 개 상품 한자리에
현대백화점 AI 쇼핑 도우미 '헤이디' 국내 출시,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