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JW신약 모발 케어 화장품 브랜드 홈페이지 열어, "소비자 소통 강화"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4-10-30 10:25: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JW신약 모발 케어 화장품 브랜드 홈페이지 열어, "소비자 소통 강화"
▲ JW신약이 모발 케어 화장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브랜드 홈페이지를 열었다. < JW신약 >
[비즈니스포스트] JW신약은 모발 케어 화장품 홍보를 강화한다.  

JW신약은 30일 프랑스 글로벌 제약사 피에르파브르의 모발 케어 화장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브랜드 홈페이지를 열었다고 밝혔다.

JW신약은 피에르파브르와 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1월부터 본격적으로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의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에 오픈한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브랜드 홈페이지는 모발 케어 화장품에 함유된 주요 성분과 사용 효과, 화장품 사용법 등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외에도 자주 하는 질문 카테고리와 제품 판매처 찾기 기능을 담았다.

JW신약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으로 소비자들이 제품 정보에 더욱 쉽게 접근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모발 케어 제품이 확실한 선택지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청신호, 기관 투자자 수요 이더리움에서 돌아와
LG전자 미국 AI 데이터센터 냉각솔루션 수주, 조주완 "프리쿨링 칠러 공급"
[전국지표조사] 2차 상법개정안 긍정 51% vs. 부정 31%, TK PK는 오차범위 안
[전국지표조사] 이재명 지지율 62%로 5%p 올라, TK 긍정평가 50% 넘어서
구글 '사업 분할' 위기 탈출은 주가에 부정적, "기업가치 재평가 기회 놓쳐"
[전국지표조사] 한미정상회담 성과 있었다 58%, TK·70대 제외 긍정평가 앞서
대우건설 미국 텍사스에서 개발사업 추진, 정원주 "K-건설 저력 보여줄 것"
LG전자, IFA 2025서 'LG AI 가전의 오케스트라' 주제로 AI홈 경험 제시
KT 통신분쟁조정위 갤럭시S25 사전예약 취소 조정 불복, "추가 보상했다"
트럼프 한국 플랫폼법 추진에 '경고', "한미 정상회담 공동성명에 포함 요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