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코웨이, 임직원 공모전 통해 새 사회공헌 캐릭터 '코비' 선보여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10-28 10:59: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코웨이가 사회공헌 캐릭터를 선보였다.

코웨이는 28일 임직원 공모전을 통해 제작한 새 사회공헌 캐릭터 ‘코비(Co.B)’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코웨이, 임직원 공모전 통해 새 사회공헌 캐릭터 '코비' 선보여
▲ 코웨이가 새 사회공헌 캐릭터 '코비(Co.B)'(사진)을 선보였다. <코웨이>

코웨이에 따르면 코비는 코웨이의 정수기 기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물방울 모양의 캐릭터다. 친환경 활동과 사회적 나눔 활동이 많아질수록 물로 채워지는 특별한 몸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웨이는 “회사가 추구하는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의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이다”며 “캐릭터 이름은 사회공헌 비전을 담아 ‘코웨이가 더 나은 삶을 만든다(Coway makes a Better life)’는 문장의 영어 약자를 따서 지었다”고 설명했다.
 
코웨이는 앞으로 캐릭터 코비를 사회공헌 활동에 활용하기로 했다.

코웨이는 캐릭터 제작을 기념해 31일까지 코웨이 사회공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코비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웨이는 “임직원 참여를 통해 사회공헌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한 새로운 캐릭터 코비를 제작했다”며 “앞으로 코비를 통해 고객들과 친근하게 소통하고 환경보호 및 나눔 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현대백화점 3분기 백화점 실적 호전, 면세점 흑자 전환"
대신증권 "신세계 내년까지 손익 개선 랠리 전망, 면세점 구조조정 효과"
대신증권 "롯데쇼핑 3분기 백화점 영업이익 급증, 대형마트 부진 상쇄"
SK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3분기 4공장 풀가동, 삼성바이오에피스도 호조"
유안타증권 "한미약품 임상 3상 비만치료제, 위고비·마운자로 대비 가격 경쟁력"
유안타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경쟁력 확인, 미국 제약사와 대형 수주 계약"
코스피 사상 최고치 다시 쓰며 3650선 마감, '시가총액 3000조' 시대 열어
금융위원장 이억원 금융소비자와 상견례, 홈플러스 전단채 문제 해결도 힘 실을까
[기자의눈] '사회적 공감' 능력 의심케 한 국감장의 MBK 김병주
[현장] '인앤아웃' 팝업 문도 열기 전 매진, 새벽 3시부터 줄 섰지만 버거 맛 놓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