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플래너 달력 램프 중에 뭐 받아볼까",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10-23 16:45: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겨울 e-프리퀀시’ 행사를 시작한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1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2024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플래너 달력 램프 중에 뭐 받아볼까",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가 1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2024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 SCK컴퍼니 >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하면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올해는 겨울 시즌 대표 아이템인 플래너를 비롯해 지난해 처음 선보인 달력, 겨울 아이템으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램프 등 모두 8가지 증정품을 선보인다.

몰스킨과 협업한 플래너는 ‘데일리 플래너’(녹색, 분홍색)과 ‘언데이티드 플래너’(갈색) 등 3가지로 구성됐다.

올해는 글로벌 필기 애플리케이션(앱) 굿노트와 손잡고 디지털플래너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디지털플래너는 플래너를 수령한 고객에게 스타벅스앱을 통해 증정된다. 다양한 속지와 스티커 등을 제공해 색다른 디지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SCK컴퍼니는 설명했다.

신규 아이템인 ‘포터블 램프’는 디자인 조명 전문 브랜드 보나키아와 협업했다. 보나키아 대표 디자인 2가지를 모티브로 해 겨울 e-프리퀀시 증정품 전용으로 제작됐다. 각각 녹색과 흰색으로 모두 4종류가 출시된다.

달력은 이희조 작가와 협업해 준비했다. ‘커피모먼트’를 주제로 회화 작품 13개가 들어가 있다. 일러스트 부분만 잘라낸 후 액자에 걸거나 벽에 부착하는 등 작품으로도 감상할 수 있다고 SCK컴퍼니는 설명했다.

겨울 e-프리퀀시 미션 음료에는 11월1일 출시되는 크리스마스시즌 신규 음료 5가지와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가 포함된다. e-스티커 적립과 증정품 예약은 1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스타벅스앱 예약 시스템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올 한 해 동안 스타벅스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스타벅스의 겨울을 상징하는 플래너를 비롯해 다양한 증정품을 준비했다”며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 함께 한 해의 마무리와 시작을 따뜻하게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국민의힘 탈당 "김문수에 힘 모아달라", 김문수 "뜻 존중"
고려아연 한진그룹과 '파킹 거래설' 반박, "법적 문제 없고 투자수익 상당"
산업장관 안덕근 "미국에 관세 면제 재차 요청, 다음 주 6개 분야 본격 협의"
호반그룹 대항 LS그룹 한진그룹 동맹, LS 대한항공에 650억 교환사채 발행
영풍·MBK 고려아연의 정석기업 투자 공격, "한진가 상속세 지원 위해 파킹딜"
키움증권 "삼양식품 목표주가 140만 원, 밀양 2공장 증설로 세계 공급 증가"
DS투자 "농심 2분기부터 본격적 실적 턴어라운드, 해외에서 수익성 확대"
DS투자 "삼양식품 2분기 수출 성장 지속, 불닭 소스 수출 증가도 긍정적"
IBK투자 "엔씨소프트 4분기 신작 출시, 내년 매출 목표 2조 실현 가능성 높아"
서희건설, 4249억 규모 오산 원동7구역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신축공사 수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