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BGF리테일·신한카드·네이버페이 합작 카드 발매, 공동 브랜드도 출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10-22 16:01: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BGF리테일·신한카드·네이버페이 합작 카드 발매, 공동 브랜드도 출시
▲ 21일 서울 중구 신한카드 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왼쪽부터) 민승배 BGF리테일 대표이사와 박상진 네이버페이 대표이사,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BGF리테일 >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가 신한카드·네이버페이와 함께 카드를 출시한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22일 신한카드, 네이버페이와 합작해 'CU Npay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1일 CU Npay카드 출시 및 공동사업 추진을 기념해 서울 중구 신한카드 본사에서 협약식이 진행됐다. 협약식에는 민승배 BGF리테일 대표이사,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 박상진 네이버페이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CU에서 해당 카드를 사용해 네이버페이 앱으로 QR결제를 하면 이용 금액의 최대 20%를 할인해준다. 네이버플러스 멥버십 회원의 경우 최대 5% 즉시 할인과 5% 즉시 적립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CU Npay 실물 카드로 직접 결제하거나 다른 간편결제(포켓CU 간편결제, 신한SOL페이, 삼성페이 등)를 이용하면 최대 1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3사는 CU Npay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공동 브랜드를 출시한다.

첫 공동 브랜드로 '신씨네'를 론칭한다. 

신씨네는 신한카드의 '신', CU의 '씨', 네이버페이의 '네'를 조합한 브랜드로 11월 신씨네 첫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출시한다. 속초홍게라면, 부리또 2종, 차별화 빵 베이크하우스 405 4종을 포함 7종을 선보인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1월 말까지 CU에서 CU Npay카드를 이용하면 이용 금액의 100%를 최대 3만 원까지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권성준 셰프의 '밤 티라미수 컵'을 CU Npay카드로 구매 시 50% 할인이 추가된다.

12월 말까지 신씨네 상품 7종을 해당 카드로 결제 시 60%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임지훈 BGF리테일 제휴마케팅팀 팀장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종업계와 협업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신한카드, 네이버페이와의 좋은 관계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유엔 생물다양성과학기구 미국 탈퇴에 유감 표명, "과학적 사실 바꿀 수 없어"
현대차그룹 보스턴다이내믹스 '아틀라스', 씨넷 선정 '최고 로봇상' 수상
GM 'LG엔솔에 공장 매각' 이어 전기차 전략 더 후퇴, 구조조정에 대규모 손실
KB증권 "삼성전자 목표주가 상향, 올해 메모리반도체 영업이익 133조 전망"
AI전력 수요에 미국과 유럽 재생에너지 관련주 상승 릴레이, 화석연료는 답보
영화 '아바타:불과재' 관객 수 500만 넘어서, OTT '모범택시3' 3주 연속 1위
한국투자 "네이버 커머스부문 고성장, 두나무 인수도 긍정적 변화"
현대차·기아 딥엑스와 로봇용 AI칩 개발 완료, 올해부터 병원·호텔 등에 적용
IM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목표주가 상향, 수주 확대에 따른 매출 증가 안정적"
하나증권 "미국 석유기업 트럼프 회동 기대감, 에쓰오일 SK이노베이션 주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