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G마켓이 겨울 스키시즌을 겨냥한 행사를 진행한다.
G마켓을 운영하는 지마켓은 11월4일까지 ‘비발디파크 24/25시즌패스’ 프로모션을 열고 로커시즌패스를 단독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 G마켓을 운영하는 지마켓이 11월4일까지 ‘비발디파크 24/25시즌패스’ 프로모션을 열고 로커시즌패스를 단독 판매한다. < G마켓 > |
로커와 전일권 리프트 이용이 가능한 로커시즌패스는 추가 혜택에 따라 모두 3가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기본 시즌패스인 스마트는 오션월드 1회 무료 이용과 장비대여 50% 할인 등 할인권 9가지가 포함된다. 프리미엄은 오션월드와 스노위랜드 무료이용, 커피·핫초코 무료, 할인권 9가지, 자녀 1인 시즌패스로 구성됐다.
리미티드는 프리미엄 상품 구성에 전용주차장과 객실 1박 무료 혜택이 추가된다.
신세계그룹 통합 멤버십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은 8%, 일반 고객은 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을 기준으로 스마트 시즌패스는 55만2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21일부터 특가시즌패스도 추가 판매한다. 21일과 22일 G마켓 단독으로 선판매하는 상품으로 전일권 리프트 시즌권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트와 프리미엄 2가지로 나뉘며 상품에 따라 장비대여 할인, 스노위랜드 할인, 강습 할인, 식음료매장 할인, 오션월드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구매 시 자녀 1인 시즌패스 혜택이 추가된다.
특가시즌패스 전용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스마일카드를 사용해 구매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은 추가 5% 할인도 받을 수 있다.
21일 오후 12시에는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비발디파크 시즌패스를 20만 원대부터 판매한다.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구매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도 제공한다.
모바일 세탁서비스 런드리고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5천 원도 지급한다. 시즌권 구매 후 문자 메시지로 전송되는 코드를 런드리고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하면 된다.
G마켓 관계자는 “스키시즌을 기다리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얼리버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지난해 진행했던 비발디파크 시즌패스 프로모션도 물량이 조기 소진된 만큼 올해도 고객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