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캠페인 전개, "노화 대비하려는 추세 반영" 

류근영 기자 rky@businesspost.co.kr 2024-10-10 10:10: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올리브영이 슬로우에이징(저속노화) 트렌드에 발맞춰 관련 제품을 소개한다.

CJ올리브영은 10월 한 달 동안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는 슬로우에이징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CJ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캠페인 전개, "노화 대비하려는 추세 반영" 
▲ CJ올리브영은 10월 한 달 동안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는 슬로우에이징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슬로우에이징은 노화를 거부하는 '안티에이징'과 달리 노화를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받아들이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천천히 나이 드는 것을 의미한다.

과거 노화 관련 상품군이 이미 생긴 주름을 없애거나 탄력을 개선하는 것에 초점을 뒀다면 최근에는 모공, 미백, 기미, 잡티, 안색, 흔적 등 2030세대의 전반적 피부 관리에 슬로우에이징을 접목하는 추세가 확산하고 있다. 

실제로 올리브영의 올해 상반기 슬로우에이징 상품군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70%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올리브영은 지난해부터 슬로우에이징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주요 이벤트는 15일까지 올리브영 홍대에서 열리는 '올영 은행' 팝업스토어다. '피부 고민은 올리브영에게 맡기고 피부 시간은 저축하는' 의미를 담아 올리브영의 피부 은행 콘셉트로 구성했다. 

현장에서는 올리브영 대표 슬로우에이징 브랜드인 '넘버즈인', '바이오힐보', '아누아', '이니스프리'가 부스를 운영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획득한 '타임코인'을 굿즈로 교환할 수 있고 '컨설팅존'에서 각자의 피부 고민에 최적화된 상품을 추천 받을 수도 있다.

11일부터는 스킨케어와 마스크팩 상품군을 3만5천 원 이상 구매한 올리브 멤버스 회원에게 슬로우에이징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11일부터 15일까지는 '미백 위크(WEEK)', 18일부터 22일까지는 '모공 위크'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본격적인 노화 증상이 나타나기 전부터 적극적으로 대비하고자 하는 핵심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슬로우에이징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우수한 품질의 국내 중소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 및 육성해 앞으로도 슬로우에이징을 포함해 다양한 스킨케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

최신기사

호반그룹 보유하던 LS 지분 일부 매각, "투자 목적 따른 매매"
현대건설, 가덕도신공항 공사 조건 변경에도 "다시 참여할 계획 없어"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내년 비만 약으로 기업가치 재평가 가능, 올해는 매출 감소 예상"
농심 새 대표 조용철 삼성물산 출신 해외영업 전문가, 글로벌 공략 본격화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상상인그룹 '걷기 프로젝트' 5년 누적 71억 보, 이산화탄소 1206톤 절감 효과
순직 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한투운용 ETF본부장 남용수 "AI 투자 지금이 최적 타이밍, 영향력 더 커질 것"
수자원공사 제주도와 그린수소 활성화 업무협약, 탄소중립 실현 박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