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쿠팡이 고급 뷰티 브랜드 전문관 ‘R.LUX(알럭스)’의 인지도 높이기에 나선다.
쿠팡은 13일까지 알럭스 론칭을 기념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쿠팡이 13일까지 고급 뷰티 브랜드 전문관 ‘R.LUX(알럭스)’ 론칭을 기념한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 |
쿠팡에 따르면 알럭스는 로켓배송(Rocket)과 럭셔리(Luxury)의 합성어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품격에 차별화한 로켓배송 서비스를 더해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쿠팡은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르네휘테르, 에스티로더, 비오템, 설화수, 더후 등 알럭스 입점 브랜드 제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르네휘테르와 맥, 헤라, 시세이도 등은 사은품을 제공한다. 르네휘테르는 제품을 구매 고객 모두에게 1만5천 원 상당 포티샤 샴푸(50㎖)와 컨디셔너(40㎖)를 증정한다.
맥 제품을 8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미니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을, 시세이도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소프너, 클렌징폼, 선크림 등 샘플 3종류를 받을 수 있다. 헤라는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에어리파우더(3.5g)을 증정한다.
비오템 아쿠아파워 올인원 기획팩, SK-II 피테라에센스·어드밴스드크림 세트,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 베이직 세트와 쇼핑백 등 기획세트 행사도 마련됐다. 설화수 자음생 캡슐세럼 세트, 숨37도 시크릿 에센스 미스트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아쿠아파워 올인원 본품(200㎖)과 젤로션(4㎖/2개)으로 구성된 비오템 기획팩은 쿠팡에서 단독으로 손흥민 선수 특별 에디션이다.
쿠팡의 유료멤버십인 와우멤버십 회원에게는 알럭스 모든 제품에 대해 구매금액 10%를 쿠팡캐시로 지급한다. 하루 최대 15만 원까지 적립할 수 있다.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최대 5만 원까지 추가 1% 적립이 가능해 쿠팡캐시를 최대 11% 적립할 수 있다.
매일 오전 7시에는 와우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더후 공진향 세트, 헤라 톤업 선크림, 바비브라운 립 틴트 등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브랜드별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에스티로더, 프리메라, 빌리프 등에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 원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적용할 수 있다. 아베다와 랩시리즈는 최대 5천 원 할인쿠폰을, 에스티로더와 크리니크는 최대 3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알럭스 모든 제품은 쿠팡이 직매입한 정품이다. 브랜드사에서 선물세트 박스가 제공되는 일부 제품을 제외한 모든 알럭스 제품은 시그니처 패키지로 배송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부문 대표는 “앞으로 알럭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늘려가겠다”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