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일부터 9일까지 팝업 행사를 기념해 스튜디오톰보이, EnC, LAP, 베네통키즈, 카카오골프 등을 기존 70~90% 할인율에서 최대 30%까지 추가 할인해 판매하는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고객의 85%는 MZ세대이며 이 가운데 60% 이상이 2030세대다. 장기화하는 고물가와 경기침체에 따라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가 늘고 있는 만큼 이번 팝업 행사 흥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고 HDC아이파크몰은 설명했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 속에 가을과 겨울 대비를 준비 중인 고객의 쇼핑 장바구니 부담감을 대폭 낮춰드리고자 이번 팝업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팝업 행사에서만 특별히 만날 수 있는 추가 할인 혜택과 폭넓은 상품 구성을 통해 합리적인 소비를 찾는 MZ세대의 발길을 용산으로 이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