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NH농협생명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 고객 서비스 경쟁력 인정받아

김지영 기자 lilie@businesspost.co.kr 2024-09-26 11:00: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생명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 고객 서비스 경쟁력 인정받아
▲ 임순혁 NH농협생명 부사장(왼쪽)과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25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4년 콜센터품질지수(KS-CQI) 우수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NH농협생명 >
[비즈니스포스트] NH농협생명이 콜센터 서비스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

NH농협생명은 콜센터 ‘내맘같은 고객센터’가 25일 콜센터품질지수(KS-CQI)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KS-CQI는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콜센터 서비스 품질수준을 평가하는 지수다. 매년 57개 산업, 220개 기업을 조사해 그해 우수 콜센터를 인증한다.

NH농협생명이 KS-CQI 우수 인증을 획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NH농협생명은 다른 서비스 인증인 한국산업서비스 품질지수(KSQI)는 9년 연속으로 달성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SQI는 전문 평가단이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를 경험하고 만족도를 평가한다.

임순혁 NH농협생명 부사장은 “KS-CQI 획득으로 우수콜센터 대외인증을 달성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상담으로 업계선도 콜센터를 목표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최신기사

해수부, 이스라엘의 이란 공습 따른 호르무즈 해역 선박 안전상황 점검
[이주의 ETF]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K방산&우주' 16%대 급등해 상승률 1..
국가AI컴퓨팅센터 구축사업 재공모도 유찰, 과기정통부 추진방향 전면 재검토
민주당 원내대표 김병기 "상법 개정안 신속히 처리, 다른 쟁점 법안은 다음에"
스타필드빌리지·커넥트현대·롯데타임빌라스, 오프라인 신개념 쇼핑몰 경쟁 막 오르다
LH 남양주왕숙 3기 신도시에 '카카오' 유치, 일자리 2500개 창출 기대
보령 영입 임원 김성진 박윤식 주식보상 규모 차이나는 이유, 제약보다 우주사업에 방점
파마리서치 인적분할 결정, 사업과 투자 기능 나눠 전문성 강화
동부건설 940억 금양의 2차전지 시설공사 계약해지, "발주처 공사비 미지급"
코스피 8거래일 만에 하락하며 2890선 마감, 코스닥도 760선까지 내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