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NH농협생명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 고객 서비스 경쟁력 인정받아

김지영 기자 lilie@businesspost.co.kr 2024-09-26 11:00: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생명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 고객 서비스 경쟁력 인정받아
▲ 임순혁 NH농협생명 부사장(왼쪽)과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25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4년 콜센터품질지수(KS-CQI) 우수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NH농협생명 >
[비즈니스포스트] NH농협생명이 콜센터 서비스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

NH농협생명은 콜센터 ‘내맘같은 고객센터’가 25일 콜센터품질지수(KS-CQI)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KS-CQI는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콜센터 서비스 품질수준을 평가하는 지수다. 매년 57개 산업, 220개 기업을 조사해 그해 우수 콜센터를 인증한다.

NH농협생명이 KS-CQI 우수 인증을 획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NH농협생명은 다른 서비스 인증인 한국산업서비스 품질지수(KSQI)는 9년 연속으로 달성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SQI는 전문 평가단이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를 경험하고 만족도를 평가한다.

임순혁 NH농협생명 부사장은 “KS-CQI 획득으로 우수콜센터 대외인증을 달성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상담으로 업계선도 콜센터를 목표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1억3048만 원대 하락, 분석가들 "몇 달 뒤 40~50% 반등 가능성도"
미국증시 AI 버블 우려 속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호실적에도 3%대 급락
시장조사업체 "삼성 파운드리 2나노 생산능력, 내년 말 2배 이상 확대"
현대차증권 "에이피알 글로벌 점유율 확대 순항, 뷰티 업계 독보적 성장률 예상"
현대차증권 "농심 수익 정상화, 내년 가격인상 효과·케데헌 협업 성과 가시화"
현대차증권 "삼양식품 불닭 성장은 여전, 해외 확장 가속화로 성장세 지속"
다올투자 "동아쏘시오홀딩스 3분기 주요 자회사 실적 개선, 내년도 수익성 확대 전망"
메리츠증권 "SK가스 목표주가 상향, 울산GPS로 올해 역대 최고 실적 전망"
현대모비스 지배구조 글로벌 기준 가는 길, '1세대 거버넌스 연구원' 김화진 선임사외이..
기아 이동수단 넘어서려는 전략, 조화순 선임사외이사 선임으로 '디지털 거버넌스'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