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이마트가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자는 차원에서 만든 간편식 '어메이징델리'의 두 번째 제품으로 햄버거와 윙봉을 내놓는다.
이마트는 26일부터 12월31일까지 어메이징 버거와 어메이징 윙봉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 이마트가 26일부터 12월31일까지 ‘어메이징 델리’ 두 번째 시리즈로 어메이징 버거와 어메이징 윙봉을 판매한다. <이마트> |
어메이징 더블더블버거(2980원)는 국내산 패티와 치즈를 두 장씩 넣은 버거다. 어메이징 블랙통치킨버거(3480원)에는 오징어 먹물빵과 국내산 닭가슴살 패티가 주재료로 활용됐다.
어메이징 허니윙봉(16입/9980원)은 한번 튀겨낸 윙봉에 허니소스를 바르고 오븐에 한 번 더 구운 제품이라고 이마트는 설명했다.
27일부터 10월2일까지는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도 어메이징 버거와 윙봉을 판매한다.
어메이징 델리 시리즈는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하겠다는 목표로 이마트가 진행하고 있는 스타상품 프로젝트 가운데 하나다.
이마트에 따르면 어메이징 델리 시리즈 1탄인 어메이징 완벽치킨과 어메이징 회국수는 출시 50일도 되지 않아 각각 40만 팩, 5만 팩이 넘게 팔렸다.
황운기 이마트 상품본부 본부장은 “단순 가성비로만 주목받았던 대형마트 델리가 가격은 물론, 맛까지 겸비한 오프라인 유통 채널의 차별점이 되고 있다”며 “이마트는 앞으로도 지금껏 쌓아온 노하우를 모두 동원해 압도적 본업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