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 콘텐츠와 제품 우수성 인정받아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9-13 10:46: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이 콘텐츠와 제품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아모레퍼시픽은 13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한 '2024 굿디자인 어워드' 2개 부문에서 3개의 우수디자인(GD) 마크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 콘텐츠와 제품 우수성 인정받아
▲ 아모레퍼시픽이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디자인에 선정됐다. 사진은 패키지부문 수상 제품인 에이피뷰티의 MD라인과 오딧세이 챕터파이브. <아모레퍼시픽>

콘텐츠 디자인 부문에서 유튜브 콘텐츠 '힐링타임즈'가,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에이피 뷰티의 M.D.라인', '오딧세이의 챕터파이브'가 각각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됐다. 

힐링타임즈는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뷰티포인트'의 대표적인 인기 콘텐츠다. 해당 콘텐츠에는 사용할 수 없게 된 아모레퍼시픽 뷰티 제품을 재활용해 뭉개고 부수는 내용이 담겼다.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된 '에이피 뷰티의 M.D.라인'은 하이엔드 브랜드 '에이피 뷰티'의 노화방지 제품군이다. 은색 메탈을 주요 소재로 최소한의 가공을 적용했다.

오딧세이 챕터파이브는 브랜드 오딧세이의 남성 스킨케어 제품이다. 표면을 무광으로 처리했으며 그래픽에는 여백을 강조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굿디자인 어워드는 1985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국내 디자인 시상식이다.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에 정부인증 우수디자인 마크를 부여하고 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교보생명 승계 시계 바삐 돌아가, 신창재 두 아들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국회 이제는 경제위기 대응, '반도체 지원' '전력망 확충' 'AI 육성' 입법 재개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윤석열 탄핵 후폭풍' 국힘 최고위원 5명 전원 사퇴, 한동훈 지도부 붕괴 앞둬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