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이은미 토스뱅크 대표이사가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토스뱅크는
이은미 대표가 플라스틱 사용 절감을 위한 범국민 실천 캠페인인 ‘바이바이플라스틱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2일 밝혔다.
▲ 이은미 토스뱅크 대표이사가 플라스틱 사용 절감을 위한 범국민 실천 캠페인인 ‘바이바이플라스틱 챌린지’에 참여했다. <토스뱅크> |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는 일상에서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려는 목적으로 환경부가 추진하는 캠페인이다.
‘안녕(Bye)’이라는 의미로 양손을 흔드는 사진이나 영상과 함께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실천 각오를 밝히고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대표는
고병일 광주은행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했다. 다음 주자로는 최동천 마스터카드 동북아시아 대표를 지목했다.
이 대표는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의미 있는 캠페인에 함께하게 돼 무척 뜻깊게 생각한다”며 “토스뱅크는 앞으로 은행의 사회 및 환경에 관한 책무를 강화하고 더 나은 환경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