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브랜드 가치를 담은 온보딩 키트로 세계 디자인 경연대회 상을 받았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온보딩 키트’로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2024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신규 입사자 온보딩 키트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 |
레드닷 디자인어워드는 독일 베스트팔렌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디자인 경연대회다.
세계 3대 디자인어워드 가운데 하나로 매년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제품 디자인’ 등 3가지 부문에서 수상작을 선정한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 온보딩 키트는 신규 입사자에게 제공된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5가지 조직문화 핵심 원칙을 담은 칫솔, 유리 머그잔, 후드 집업 등을 모아 신규 입사자가 브랜드 가치 및 조직문화를 쉽게 이해하도록 돕는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카카오페이손해보험 디자인 철학과 조직문화, 브랜드 혁신성이 세계적으로 인정받게 됐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