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CJ올리브네트웍스 "걸으면 포인트 받는 챌린지에 월 평균 6천 명 도전"

류근영 기자 rky@businesspost.co.kr 2024-09-06 10:22: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올리브네트웍스가 멤버십 서비스 ‘CJONE’을 통해 진행 중인 'ONE워크챌린지'에 월 평균 약 6천 명이 도전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9월 ONE워크챌린지 참가자를 9일부터 15일까지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CJ올리브네트웍스 "걸으면 포인트 받는 챌린지에 월 평균 6천 명 도전"
▲ CJ올리브네트웍스가 멤버십 서비스 ‘CJ ONE’을 통해 진행 중인 'ONE워크 챌린지'에 월 평균 약 6천 명이 도전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사진은 'ONE워크 챌린지' 이벤트 포스터. < CJ올리브네트웍스 >

CJ올리브네트웍스는 2021년부터 걸음 수에 비례해 CJONE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리워드형 헬스케어 서비스인 ONE워크를 제공하고 있다. 실시간 걸음 수, 운동 거리, 소모 칼로리 등 세부 운동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ONE워크챌린지는 매월 초 앱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2주 동안 매일 5천 걸음 이상 걷고 CJONE 애플리케이션(앱)에 기록된 걸음 수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ONE워크챌린지 참가자 전원에게는 CJONE 포인트 100P를 지급하며 챌린지 참여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마사지기, 건강기능식품 등 추가 경품도 제공한다.

3월부터 시작한 ONE워크챌린지는 월 평균 약 6천여 명이 도전 중이다. 

ONE워크챌린지에 두 번 이상 참여한 회원의 재참여율도 약 50%에 이른다. 

3월부터 8월까지 100% 참여한 회원도 참가자 가운데 약 10%다.

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CJONE담당은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라이프스타일 파트너 CJONE이 건강한 습관도 만들고 포인트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CJONE은 회원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