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U, 구독자 3억 유튜버 미스터 비스트가 만든 '피스터블 초콜릿' 출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9-04 13:54: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가 구독자 3억 명을 보유한 유튜버의 초콜릿을 선보인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14일 구독자 3억 명을 보유한 유튜버 '미스터 비스트'의 ‘피스터블 초콜릿’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CU, 구독자 3억 유튜버 미스터 비스트가 만든 '피스터블 초콜릿' 출시
▲ CU가 수억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가 만든 초콜릿을 출시한다. < BGF리테일 >

피스터블 초콜릿은 '미스터 비스트' 팀의 리더인 지미 도널드슨이 단백질 바 회사 ‘RxBar’의 대표였던 짐 머레이와 함께 만든 초콜릿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피스터블 초콜릿은 밀크, 크런키, 오리지널, 디즈 넛츠 등 모두 6종이다.

오리지널 초콜릿은 피스터블 초콜릿의 기본 제품으로 가격은 8500원이다. 밀크 초콜릿 2종은 오리지널 초콜릿에 뉴질랜드 목초 우유가 함유됐으며 가격은 각각 5500원이다.

크런키 초콜릿 2종은 밀크 초콜릿에 쌀튀밥을 넣었으며 가격은 각각 5500원이다. 디즈 너츠 초콜릿에는 땅콩버터가 들어갔으며 가격은 5500원이다.

김장웅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최근 편의점 업계는 해외 시장으로까지 시야를 넓혀 발 빠르게 이슈 상품을 들여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신 글로벌 상품의 국내 도입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도 '고래' 투자자 저가매수 지속, "강세장 복귀 가능"
하나증권 "디오 영업망 개편 및 구조조정 효과 발생, 구조적 성장을 위한 정상화 단계"
[조원씨앤아이] 이재명 지지율 52.3%, TK는 '긍정' 서울·PK는 '부정'이 더 높아
팔란티어 주가 '지나친 고평가' 분석, "타임머신 발명한 수준의 프리미엄"
LG전자 가전구독 모델 B2B로 확장, 상업용 스탠드에어컨 23평형 월 8만원대
안랩 블록체인 자회사, 간편결제진흥원·오픈에셋과 스테이블코인 사업 협력
[조원씨앤아이] 트럼프 '비호감' 58% vs. '호감' 23%, 보수층은 '호감' 44%
테슬라 로보택시 구글과 아마존에 '우위' 평가, "사업가치 9천억 달러" 분석
[조원씨앤아이] 국힘 당대표 적합도, 국힘 지지층에서 장동혁 35% vs. 김문수 33%
샤오미 "전기차 2027년 유럽 출시", 투자자 기대감에 주가 삼성전자 대비 고평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