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카카오페이손보 여행자보험 보장기간 1년으로 확대, 장영근 "긴 여행도 안심"

김지영 기자 lilie@businesspost.co.kr 2024-09-04 11:27:0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해외 장기 체류 고객을 대상으로 보장을 늘린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4일 해외여행보험 보장기간을 기존 1개월에서 최대 1년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손보 여행자보험 보장기간 1년으로 확대,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59152'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장영근</a> "긴 여행도 안심"
▲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4일 해외여행보험 보장기간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

해외여행보험 가입자 가운데 보장기간 3개월 이하는 ‘해외여행보험’으로, 보장기간 3개월 초과는 ‘해외N달살기보험’으로 가입하면 된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보장기간을 최대 1년으로 확대해 단기 해외여행뿐만 아니라 ‘N달살기’, ‘세계일주’, ‘유학 및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해외인턴쉽·파견·봉사’ 등으로 해외에서 장기 체류하는 고객도 각종 사고와 질병을 보장받을 수 있게 한다.

가입자는 최소 1일부터 최대 1년까지 여행 기간에 맞춰 △해외병원 상해·질병 의료비 △휴대폰 물품 손해 보상 △비행기 지연 등 여러 보장(특약) 가운데 원하는 항목만 직접 더하고 빼며 개인맞춤형 최적가 설계를 할 수 있다.

가입을 원하는 사람은 기존과 동일하게 카카오톡이나 카카오페이앱의 ‘보험상품’에서 '해외여행보험'을 클릭하면 가입할 수 있다. 

보험금 청구 절차도 간편하다.

여행에서 사고가 났다면 별도 애플리케이션(앱)을 설치할 필요 없이 카카오톡 또는 카카오페이 앱으로 보험금을 신청하면 된다. 사고 없이 안전하게 귀국했다면 납입보험료의 10%(최대 3만 원 한도)를 돌려준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페이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영근 카카오페이손해보험 대표는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해외여행보험 보장 기간을 늘리게 됐다”며 “내 편에서 일상을 지켜주는 카카오페이손해보험과 함께 긴 여행도, 짧은 여행도 안심하고 떠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최신기사

키움증권 "CJ제일제당, 식품 부진한 수익성 시현 vs 바이오 실적 반등"
DS투자 "코스맥스엔비티 가벼워진 만큼 높이 난다, 고생 끝 낙이 온다"
HMM 1분기 영업익 6139억으로 50.8% 증가, 컨테이너 시황 악화에도 물동량 증가
하나증권 "CJ제일제당 식품 수익성 하락, 사업 재편 무산된 점은 아쉽다"
삼성-LG 2030년 140조 '냉난방공조' 선점 경쟁, M&A 등 공격 투자로 미래 ..
트럼프 중국에 '통일' 언급하자 대만 들끓어, TSMC 투자 압박 전략 가능성도
동양·ABL생명 통합 수장에 인수단장 성대규 물망, '화학적 결합' 숙제 풀까
하나증권 "코스맥스, 국내 강세·중국 회복·동남아 고성장·북미 흑자전환"
민주당 '조희대 특검법안'으로 압박 수위 높여, 여론 살피며 사법개혁 벽돌쌓기
IBK투자 "이마트 1분기 실적 좋았다, 2분기도 흑자전환 기대감 고조"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