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마트·슈퍼 오뚜기와 간편식 2종 출시, "대표 제품 간편식으로 재해석"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9-03 10:34: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마트·슈퍼가 오뚜기와 손잡고 협업상품 2종을 선보인다.
 
롯데마트·슈퍼는 5일 오뚜기와 공동개발한 '오뚜기 카레치킨'과 '오뚜기 열김치우동'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마트·슈퍼 오뚜기와 간편식 2종 출시, "대표 제품 간편식으로 재해석"
▲ 롯데마트·슈퍼가 오뚜가와 협업상품 2종을 출시한다. <롯데쇼핑>

각 상품은 오뚜기 대표 제품인 '카레'와 '열라면'의 조리법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가격은 각각 9980원이다.

오뚜기 카레치킨은 100% 닭다리살에 크럼블을 입힌 치킨과 오뚜기 카레를 접목했다. 

오뚜기 열김치우동은 멸치육수와 김치의 조합에 열라면의 매운맛이 첨가됐다. 김치블록과 튀김볼, 대파, 김가루 등의 고명이 포함된다.
 
박해정 롯데마트·슈퍼 냉장냉동팀 상품기획자(MD)는 "오뚜기 스테디셀러 카레와 열라면의 조리법을 활용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으로 재해석한 상품이다"며 "맛과 재미를 더한 차별화 단독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코스맥스, 국내 강세·중국 회복·동남아 고성장·북미 흑자전환"
IBK투자 "이마트 1분기 실적 좋았다, 2분기도 흑자전환 기대감 고조"
프랑스 한수원의 체코 원전 계약 저지 총력, 막판 뒤집기 될까 미운털 박힐까
롯데케미칼 비핵심 자산 경량화로 군살빼기 박차, 이영준 반등 불씨 되살리나
[조원씨앤아이] 대선 3자 대결, 이재명 50.5% 김문수 30.8% 이준석 8.1%
화웨이 협업사 사이캐리어 28억 달러 투자 유치 노려, 반도체 라인업 완성 목표
비트코인 시세 역대 최고가로 상승 청신호, "투자자 매수 지표 사상 최대치"
IBK투자 "CJ제일제당 식품과 바이오·물류 부진, 하반기 식품 원가 부담 완화 기대"
NH투자 "포스코퓨처엠 목표주가 하향, 1.1조 유증 발표로 희석효과 발생"
혼다 캐나다 전기차 공장 건설 2년 연기, 양극재 협업 포스코퓨처엠에 변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