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경 기자 hkcho@businesspost.co.kr2024-09-02 16:46:22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KB국민카드가 종합금융플랫폼 ‘KB페이’ 신규 광고를 내놨다.
KB국민카드는 2일 배우 박은빈씨가 소개하는 종합금융플랫폼 KB페이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 KB국민카드가 'KB페이' 신규 광고를 2일 공개했다. < KB국민카드 >
올해 4월 공개했던 전편에 이어 이번 신규 광고에도 ‘다 되는 KB페이’ 슬로건을 사용했다.
KB국민카드는 전편이 ‘됩니다’라는 하나의 문구만 반복했던 것과 달리 신규 광고는 ‘되다 마다’, ‘되잖아’, ‘되지’, ‘돼’ 등 다양한 표현을 활용해 짧고 중독성 있게 전달하는 부분이 차별화 지점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결제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라이프 서비스 소개도 담았다. 쇼핑, 항공, 호텔, 차량 관리, 포인트 적립 서비스 등 KB페이를 이용할 수 있는 여러 일상 속 장면과 ‘됩니다’의 다양한 표현을 번갈아 가며 전개한다.
KB페이 신규 광고 영상은 KB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케이블TV 등에서 볼 수 있다.
KB국민카드 브랜드전략부 담당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고객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때마다 ‘다 되는 페이, KB페이’가 항상 함께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특히 여러가지 형태로 변형된 ‘됩니다’라는 표현처럼 앞으로도 KB페이가 고객의 모든 삶의 여정을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혜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