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일본 나고야 팝업스토어까지 흥행하며 일본 현지 고객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안다르는 2023년 1월 일본 시장 본격 진출 이후 올해 7월까지 누적 매출 130억 원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 안다르가 2023년 1월 일본 시장 본격 진출 이후 올해 7월까지 누적 매출 130억 원을 돌파했다. <안다르> |
안다르는 “팝업스토어 외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지 않고 있는 만큼 일본 시장에서 성과는 이례적”이라며 “여러 일본 백화점으로부터 입점 러브콜까지 받고 있다”고 말했다.
7일부터 20일까지 열린 나고야 팝업스토어에서는 도쿄와 오사카 팝업스토어에 인기를 모았던 에어엑스퍼트와 함께 뉴에어리핏 등을 선보였다. 안다르 앰버서더와 함께 필라테스와 요가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수업도 진행했다.
안다르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오픈런은 물론 대기 줄이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재방문하는 고객들도 있었다.
공성아 안다르 대표는 “일본 고객들이 보여준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된 나고야 팝업스토어에서도 기대 이상의 호응을 받았다”며 “일본뿐만 아니라 아시아를 넘어 서구권까지 브랜드 경쟁력을 알릴 수 있도록 모든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