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노랑풍선이 자유여행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노랑풍선은 5일 단거리부터 장거리까지 인기 지역을 추천하며 항공권, 투어, 티켓 등 자유여행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고객이 편리하게 예약하고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자유여행 그랑프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노랑풍선은 단거리부터 장거리까지 인기 지역을 추천하며 항공권, 투어, 티켓 등 자유여행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고객이 편리하게 예약하고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자유여행 그랑프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노랑풍선> |
이번 프로모션은 현재 진행 중인 '제33회 파리올림픽'의 대표 종목인 육상을 메인 콘셉트로 삼아 △쉽고 빠르게 떠나는 '단거리' △이색 경관과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중거리' △방학과 황금연휴 시즌에 자유를 찾아 떠나는 '장거리' 등 세 가지 카테고리로 나눴다.
노랑풍선은 호텔과 렌터카, 투어&티켓 등 다양한 항목에서 최대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이 원하면 에어텔 맞춤 코칭도 함께 진행한다.
카테고리별로 살펴보면 단거리 여행지로는 '노랑풍선 오사카 베스트 에어텔' 상품과 오사카 여행 필수 코스인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티켓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중거리 카테고리에서는 단독 선착순 15%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하늘 위의 리조트' 콘셉트로 올해 6월 오픈된 '다낭 퓨전 리조트'를 선보인다.
장거리 여행지에는 2명의 한인 가이드가 배정된다. DSLR 카메라로 북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가운데 하나인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스냅 촬영까지 진행되는 '뉴욕 나이아가라 폭포 투어'를 준비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유여행 계획을 세우는 고객들이 여러 군데를 둘러볼 필요 없이 간편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각 항목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즐겁고 편안한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