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 통합브랜드마케팅팀 관계자들이 25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상을 받고 있다. < LG유플러스 > |
[비즈니스포스트] LG유플러스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블로그에서 펼친 마케팅 활동으로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았다.
LG유플러스는 '소셜아이어워드 2024' 4개 분야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SNS 마케팅 상이다.
심사위원들은 263개 기업의 SNS와 블로그 활동을 평가한 뒤 프로모션 혁신대상, 소셜미디어 대상, 블로그 대상, 소셜미디어 대상 4개 분야에서 LG유플러스를 대상으로 선정했다.
주최측은 △신기술을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경험할 기회를 가질 수 있는 마케팅 기획력 △고객 눈높이에 맞춘 마케팅 △다양한 서비스를 균형 있게 홍보한 점 등을 선정 이유로 들었다.
김희진 LG유플러스 통합브랜드마케팅 팀장은 "이번 수상은 채널별 특성과 트렌드에 맞는 신선한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과 소통해 얻은 성과"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