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올리브영 남성 스킨케어 '아이디얼 포 맨' 4종 리뉴얼, "기능성 보강"

류근영 기자 rky@businesspost.co.kr 2024-07-26 08:58: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올리브영이 기존 남성 스킨케어 제품의 기능성을 보강해 새로 내놨다.

CJ올리브영은 대표 남성 뷰티 브랜드 '아이디얼 포 맨'의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 4종을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리뉴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CJ올리브영 남성 스킨케어 '아이디얼 포 맨' 4종 리뉴얼, "기능성 보강"
▲ CJ올리브영은 대표 남성 뷰티 브랜드 '아이디얼 포 맨'의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 4종을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리뉴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은 4종 제품 가운데 퍼펙트(왼쪽), 프레시. < CJ올리브영 >

이번에 리뉴얼한 올인원 제품은 △퍼펙트 △프레시 △선 △시카 등 4종이다. 제품별로 남성 피부 맞춤형 기능성 성분을 강화했다고 CJ올리브영은 설명했다.

CJ올리브영은 “상대적으로 유분기가 많은 남성 피부를 고려해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한 발림성도 살렸다”며 “제품명도 직관적으로 변경해 제품별 장점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자기관리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아이디얼 포 맨 올인원 라인 리뉴얼을 추진했다"라며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지속적 연구개발을 통해 올인원뿐 아니라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

최신기사

'여의도 하와이·잠실 아이언맨', 유통가 광복절 연휴 즐길거리 '풍성'
서해안 에너지고속도로 핵심 HVDC 기술, 효성·LS·호반 불붙는 증설 경쟁
AI '삼매경'에 빠진 증권가, 광고부터 애니 투자상담까지 넘치는 활용법
'유명무실' 유엔 기후총회 변화 요구 목소리, "만장일치제 개편해야"
역대 정부 특별사면의 '이색 역사', 광복절 특사 횟수는 '02-333-2031
62돌 장수비타민 일동제약 '아로나민', 매출 '효자품목'으로 돌아왔다
'소형 SUV 최강' 기아 셀토스 풀체인지 기대감 솔솔, 하이브리드 추가해 판매1위 갈까
HDC 김회언 임기 첫 해 자회사 동반 실적 개선, 기업가치 증대 비전 '청신호'
독립운동 역사 콘텐츠부터 후원 챌린지까지, 은행권 80돌 광복절 마케팅 '눈길'
[관세 15% 시대] 미국 투자 확대하는 SK, 최태원 에너지·AI·반도체서 기회 엿본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