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오스템임플란트 신규 TV 광고 시작, "글로벌 판매 1위 자신감 담았다"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4-07-22 16:23: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오스템임플란트 신규 TV 광고 시작, "글로벌 판매 1위 자신감 담았다"
▲ 오스템임플란트 신규 TV 광고에서 광고모델 김태연(왼쪽)씨와 김다현 씨가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를 외치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비즈니스포스트] 오스템임플란트가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 
 
오스템임플란트는 22일 가수 김다현씨와 김태연씨, 방송인 김봉곤씨가 출연하는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TV 광고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전 세계 임플란트 판매 1위 기업의 자신감을 담았다고 오스템임플란트는 설명했다. 

광고에서 김다현씨와 김태연씨는 “임플란트, 유명한 게 좋을까?”, “임플란트, 세계적인 게 좋을까?”, “임플란트, 치과의사에게 사랑받는 게 좋을까?”라는 질문에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오스템임플란트”를 외친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제품 품질이나 기술력을 대중들에게 하나하나 설명하지 않아도 국내외 치과 임플란트 매출과 판매량으로 대중들에게 이미 입증된 브랜드이기 때문에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한 문장으로 모든 것을 설명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엔켐 중국 CATL에 1조5천억 규모 전해액 공급계약 체결, 연매출 4배 규모
SK하이닉스 곽노정·한화에어로 손재일, 이코노미스트 '올해의 CEO' 후보
삼성전자 '엑시노스 모뎀 5410' 공개, 발열 분산 위해 외장형 채택
[오늘의 주목주] '신안우이 해상풍력' 한화오션 주가 12%대 급등, 코스닥 에임드바이..
현대차·기아 11월 유럽 판매 작년보다 0.2% 늘어, 판매량 2개월 연속 5위
[23일 오!정말] 민주당 박지원 "장동혁 대표는 청개구리, 국힘은 청개구리당"
코스피 3거래일 연속 상승 4110선 마감, 원/달러 환율 1483.6까지 올라
식품업계 후계자 승진은 빛처럼 빨라, 직원 처우·제품 개발 투자는 느림보
삼성전자 자회사 하만 2.6조에 독일 ZF ADAS 사업 인수, 올 들어 2번째 대형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KAI에 훈련기 'T-50' 수출품에 엔진 공급, 4728억 규모
Cjournal

댓글 (2)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귀연천사
뭐가 달라도 다른 최고가수 김다현 항상 함께하며 응원합니다   (2024-07-22 20:47:51)
민트케이
김다현 국보급가수 오스템임플란트 2024캠페인 모델 환영하고 응원합니다    (2024-07-22 18: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