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오스템임플란트 신규 TV 광고 시작, "글로벌 판매 1위 자신감 담았다"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4-07-22 16:23: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오스템임플란트 신규 TV 광고 시작, "글로벌 판매 1위 자신감 담았다"
▲ 오스템임플란트 신규 TV 광고에서 광고모델 김태연(왼쪽)씨와 김다현 씨가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를 외치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비즈니스포스트] 오스템임플란트가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 
 
오스템임플란트는 22일 가수 김다현씨와 김태연씨, 방송인 김봉곤씨가 출연하는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TV 광고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전 세계 임플란트 판매 1위 기업의 자신감을 담았다고 오스템임플란트는 설명했다. 

광고에서 김다현씨와 김태연씨는 “임플란트, 유명한 게 좋을까?”, “임플란트, 세계적인 게 좋을까?”, “임플란트, 치과의사에게 사랑받는 게 좋을까?”라는 질문에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오스템임플란트”를 외친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제품 품질이나 기술력을 대중들에게 하나하나 설명하지 않아도 국내외 치과 임플란트 매출과 판매량으로 대중들에게 이미 입증된 브랜드이기 때문에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한 문장으로 모든 것을 설명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LH 사장 이한준 임기 3개월 남기고 사표 제출, 국토장관에게 거취 일임
카카오 카카오엔터 매각설 부인, "주주 구성 변경 관련 검토 중단"
에이피알 화장품업종 시총 1위, 교보증권 "2분기 영업이익률 26% 놀라워"
법원 김건희 구속영장 12일 오전 10시 심사, 부장판사 정재욱 심리
아워홈 LG 계열사 단체급식 수주 가능성 낮아, 신세계푸드 인수해 양강체제 가나
교보증권 "현대백화점 업종 내 톱픽, 주주환원 본격화와 실적 개선 기대"
에이피알 2분기 실적은 서프라이즈 정석, DS투자 "실적 더욱 높아져"
금융위 "실손 청구 전산화 10월부터 의원·약국으로 확대, 참여 독려 홍보 실시"
IBK투자 "하이브 다수 신인 IP로 성장동력 강화, 멀티 장르 전략 성과"
SK스퀘어와 CJENM 콘텐츠웨이브에 추가 투자, 통합 K-OTT 출범 준비 끝
Cjournal

댓글 (2)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귀연천사
뭐가 달라도 다른 최고가수 김다현 항상 함께하며 응원합니다   (2024-07-22 20:47:51)
민트케이
김다현 국보급가수 오스템임플란트 2024캠페인 모델 환영하고 응원합니다    (2024-07-22 18: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