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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년 된 브랜드도 '제로 공식' 통했다, '피크닉제로' 18일 만에 100만 개 판매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7-19 17:2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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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포스트] 매일유업 피크닉제로가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넘었다.

매일유업은 19일 신제품 피크닉제로가 출시 18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팩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40년 된 브랜드도 '제로 공식' 통했다, '피크닉제로' 18일 만에 100만 개 판매
▲ 매일유업 신제품 피크닉제로가 출시 18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팩을 돌파했다.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피크닉제로는 기존 피크닉의 맛은 유지하면서 당과 칼로리, 지방 함량을 낮췄다”며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은 피크닉 브랜드가 새로운 가치를 보여준 데 의의가 있다”고 설명했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피크닉제로는 피크닉을 평소에 즐겨 마시던 고객들이 매일유업 고객센터를 통해 당 함량을 줄인 제품 출시를 원한다는 의견들을 보내 기획됐다. 피크닉제로는 사과맛과 청포도맛 2종류로 출시됐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은 새로운 제품들을 개발하려고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며 “피크닉제로가 출시 18일 만에 100만 팩 판매라는 성과를 보인 것은 40년된 장수 브랜드도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면 새로운 성장가치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좋은 사례”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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