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 아모레퍼시픽과 여름 세일 진행, 12개 브랜드 최대 54% 할인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7-15 10:40: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가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무신사는 15일부터 24일 자정까지 ‘아모레퍼시픽 서머 빅 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무신사 아모레퍼시픽과 여름 세일 진행, 12개 브랜드 최대 54% 할인
▲ 무신사가 아모레퍼시픽과 인기상품 800여 개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무신사>

라네즈, 마몽드, 메디안, 미쟝센, 비레디, 설화수 등 12개 브랜드의 800여 개 상품을 최대 54% 할인한다.

'스페셜 브랜드 데이'를 통해 매일 다른 브랜드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으로 구성한 '아이코닉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수딩크림, 에스쁘아 비글로우/비벨벳 파운데이션,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 클렌징폼 등의 대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3500원 선착순 특가, 오후 두 시 하루 특가, 1+1 증정, 20% 할인 쿠폰 제공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무신사 관계자는 "여름 시즌에 맞춰 고객이 즐겨 찾는 뷰티 상품을 단독 특가 혜택으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요구에 맞춰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차별화된 혜택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