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해태제과, 야구단 마스코트 들어간 '홈런볼' 연고지 특화상품 한정 출시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7-08 10:51: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해태제과가 한국야구위원회(KBO)와 손잡고 각 지역 연고팀 팬들을 위한 마케팅에 나선다.

해태제과는 8일 각 팀 연고 지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홈런볼 로컬에디션’을 지역별 5만 개씩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태제과, 야구단 마스코트 들어간 '홈런볼' 연고지 특화상품 한정 출시
▲ 해태제과가 각 팀 연고 지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홈런볼 로컬에디션’을 지역별 5만 개씩 한정 판매한다. <해태제과>

지역별로 다른 패키지를 선보이는 지역 한정 제품은 과자업계는 물론 유통업계에서도 처음이라고 해태제과는 설명했다.

이번 로컬에디션은 각 구단 마스코트와 팀로고, 구단 상징 컬러 등이 활용됐다. 구단 마스코트 여러 개 가운데 구단이 직접 선정한 마스코트를 패키지에 넣었다. 패키지 뒷면에는 각 구단 유니폼을 입은 홈런볼 캐릭터 ‘로’(Ro)가 각 팀 슬로건과 함께 그려져 있다.

해태제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과 8월 해태제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작성하고 야구 직관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구단을 통해 홈런볼 로컬에디션을 받을 수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했던 홈런볼 KBO에디션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올 시즌에도 야구팬들을 위한 과자를 준비했다”며 “홈런볼이 야구팬들은 물론 온 국민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LG에너지솔루션 2분기 영업이익 152% 증가, AMPC 제외하고도 6개 분기만 흑자 전환
8년만에 흑자 전환한 케이조선, 새 주인 찾기 매각 절차 돌입
비트코인 시세 부진에도 '알트코인 시즌' 힘 잃어, 미국 규제 불확실성 부각
LG에너지솔루션 "2차전지 시장 변동성 진정 국면, 하반기 의미 있는 수익성 개선 전망"
SK하이닉스 'HBM 호황' 증명에 마이크론도 후광 효과, 삼성전자 점유율 추격
삼성전자 최원준 사장 "갤럭시S26에 '엑시노스2600' 탑재 평가중, 애플 폴더블폰 ..
LG엔솔 중국 야화그룹과 모로코 리튬 공장에 8400억 투자, "배터리 허브 노려"
중국 '엔비디아 5060 수준' 고성능 그래픽카드 개발, SMIC 6나노 활용 추정
삼성전자, 슬림 하드웨어 혁신 '갤럭시Z폴드·플립7' 국내 출시
민주당 정책위의장 진성준 "정부는 배당소득세제 개편 신중하게 접근해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