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제주항공 2024 국가서비스대상 저비용항공사 부문 1위, 2년 연속 선정

이동현 기자 smith@businesspost.co.kr 2024-06-27 11:42: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제주항공이 고객 서비스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제주항공은 27일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4 국가서비스대상’에서 저비용항공사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제주항공 2024 국가서비스대상 저비용항공사 부문 1위, 2년 연속 선정
▲ 제주항공이 2년 연속 국가서비스대상 1위로 선정됐다. <제주항공>

국가서비스대상은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 마케팅, 의사소통 등을 평가해 각 부문별 우수 서비스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제주항공은 △서비스 관리(품질관리·사후 서비스) △유사·경쟁 서비스 대비 경쟁우위 △고객만족도 체계 △광고·마케팅 전략 운영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이 고객과 행복한 여행의 경험을 나누기 위해 노력해 온 점을 인정받았다”며 “고객 중심적 상품과 서비스 개발을 통해 고객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동현 기자

최신기사

한덕수 "12·3 계엄 전 정상적 국무회의가 운영되지는 않았다"
'계엄 핵심' 김용현 극단적 선택 시도하다 저지 당해, 법무부 "건강 양호"
[11일 오!정말] 이재명 "탄핵으로 정치 불확실성 해소, 경제회복 전제조건"
인텔 CEO 사임 뒤 사업전망 '예측 불허', 제조업 중단하고 팹리스 전환 가능성
ETF사업 신발끈 고쳐매는 삼성자산운용, 김우석-박명제 체제로 다시 '굳건한 1위' 노린다
중국서 '수주 싹쓸이' HD현대중공업 선박엔진 사업 '훨훨', 이상균 친환경엔진으로 '..
코스피 저가 매수세에 이틀 연속 상승 2440선 위로, 코스닥도 2% 넘게 올라
유유제약 유원상 2년 만에 배당 재개하나, 허리띠 조른 성과로 수혜 가시화
시장조사업체 "삼성전자 3분기 세계 eSSD 매출 4.6조로 1위, SK하이닉스 2위"
국내외 게임 서비스 사업 확대하는 엔씨소프트 박병무, 외부 신작으로 흥행 성공할까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