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한국앤컴퍼니, 부산모빌리티쇼서 자동차 문화브랜드 '드라이브' 전시관 마련

이사무엘 기자 bplr@businesspost.co.kr 2024-06-24 15:54: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앤컴퍼니, 부산모빌리티쇼서 자동차 문화브랜드 '드라이브' 전시관 마련
▲ 한국앤컴퍼니가 28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 마련할 드라이브(DRIVE) 브랜드 전시관 조감도. <한국앤컴퍼니>
[비즈니스포스트] 한국앤컴퍼니는 28일부터 7월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자동차 문화(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 전시관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드라이브는 한국앤컴퍼니의 자회사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만든 브랜드다.  

의류, 식품 등 다양한 업계와 협업해 그룹이 추구하는 기술 등 메시지를 대중에게 전달한다.

전시관에는 패션 브랜드 슈퍼패스트와 협업해 제작한 티셔츠 4종, 웹툰 작가 '기안84'와의 협업 작품, 국내 아티스트 25인의 예술 작품 등이 전시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벤투스 S1 에보 Z' 타이어가 장착된 '포드 GT', '부가티 시론' 차량도 전시된다. 이사무엘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APEC서 두 번 접는 스마트폰 '트라이폴드' 공개할 듯
이재명 이시바 한일 정상회담, '공통 사회문제 대응 협의체 운용' 공동발표문 채택
유안타증권 "실리콘투 글로벌 공급망 확장, 모이다로 현지 거점 전략 강화"
유안타증권 "코스맥스 3분기 실적 기대이하, 색조 브랜드 발주 둔화"
기아 노조 임협 잠정합의안 찬성률 73%로 가결, 5년 연속 무파업 타결
HD현대중공업, 방사청 보안감점 1년 연장에 "차기 구축함 사업자 선정 앞두고 의구심"
상반기 국내 가상자산 하루 평균 거래 6조4천억, 작년 하반기보다 12% 줄어
코스피 '미국 셧다운 우려'에 3420선 하락 마감, 원/달러 환율 1402.9원
유안타증권 "에이피알 실적 구조적 성장 전환, 3분기 영업이익 기대이상"
대우건설, 포스코이앤씨 이어 광주 '챔피언스시티' 시공권 포기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