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한국앤컴퍼니, 부산모빌리티쇼서 자동차 문화브랜드 '드라이브' 전시관 마련

이사무엘 기자 bplr@businesspost.co.kr 2024-06-24 15:54: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앤컴퍼니, 부산모빌리티쇼서 자동차 문화브랜드 '드라이브' 전시관 마련
▲ 한국앤컴퍼니가 28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 마련할 드라이브(DRIVE) 브랜드 전시관 조감도. <한국앤컴퍼니>
[비즈니스포스트] 한국앤컴퍼니는 28일부터 7월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자동차 문화(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 전시관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드라이브는 한국앤컴퍼니의 자회사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만든 브랜드다.  

의류, 식품 등 다양한 업계와 협업해 그룹이 추구하는 기술 등 메시지를 대중에게 전달한다.

전시관에는 패션 브랜드 슈퍼패스트와 협업해 제작한 티셔츠 4종, 웹툰 작가 '기안84'와의 협업 작품, 국내 아티스트 25인의 예술 작품 등이 전시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벤투스 S1 에보 Z' 타이어가 장착된 '포드 GT', '부가티 시론' 차량도 전시된다. 이사무엘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재일동포 특별메시지, "피 땀 눈물 잊지 않을 것" "실질적 지원 확대"
도착 공항 안내 없이 인천서 김포로 바꾼 에어아시아, "안전상 이유로 회항"
'김건희 집사' 김예성 영장실질심사 시작, 이르면 15일 밤 구속될지 결정
광화문서 이재명 대통령 '국민임명식', '국민 대표' 80명이 임명장 전달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59%, '특별사면' 영향에 한 달 만에 5%p 하락
'새 박사' 윤무부 경희대 명예교수 별세, 향년 84세
일본 총리 이시바 패전 추도사서 13년 만에 '반성', "전쟁의 반성 깊이 새겨야"
이재명 제80주년 광복절 경축사, "북한 체제 존중" "일본은 중요한 동반자"
비트코인 1억6545만 원대 하락, 미국 생산자물가지수 상승 영향
삼성전자 소액주주 올해 들어 소폭 감소, 1명당 평균 4738만 원어치 보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