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기안84 더현대대구에서 개인전 연다, 7월19일에는 직접 전시 작품 설명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6-24 09:43: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현대백화점이 웹툰 작가 출신의 화가 기안84의 개인 전시회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7월5일부터 8월4일까지 더현대대구 9층에서 기안84의 제2회 개인전 ‘기안도 플로팅 온 대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기안84 더현대대구에서 개인전 연다, 7월19일에는 직접 전시 작품 설명
▲ 현대백화점이 7월5일부터 8월4일까지 더현대대구 9층에서 기안84의 제2회 개인전 ‘기안도 플로팅 온 대구’를 진행한다. 사진은 기안84 작가의 ‘기안도’. <현대백화점>

이번 전시에서는 기안84 작가가 인생을 통해 얻은 깨달음을 주제로 모두 30여 점의 그림을 선보인다.

대표 작품으로는 홀로 늙어가는 인구가 많아지는 사회 현상을 담아낸 ‘기안도’, 사랑받고 싶은 인간의 욕망을 그린 ‘빛나는 자화상’, 빠르게 흘러가는 세월의 속도감을 얼음으로 재해석한 ‘시간 시리즈’ 등이 있다.

큐빅을 활용한 작품인 ‘빛나는 반려인 시리즈’, 사랑에 대한 작가의 생각을 나타낸 유화 ‘사랑2024’ 등 기존 전시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작품도 전시된다.

7월19일에는 기안84 작가가 직접 전시 작품을 설명해 주는 도슨트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오후 6시30분과 7시30분에 진행되며 참가자는 28일까지 전시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티켓은 8월4일까지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8400원이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