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KB국민카드가 개인사업자 특화 카드를 선보인다.
KB국민카드는 개인사업자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사장님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 KB국민카드가 개인사업자 고객 특화 혜택을 담은 ‘KB국민 사장님카드’를 출시했다. < KB국민카드 > |
KB국민 사장님카드는 사업경비 영역의 혜택을 강화했다.
사장님 카드로 보안·용역(경비)서비스, 문구업종을 이용하거나 정수기 렌털 대금을 자동납부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결제금액의 10%, 최대 2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네이버, 배달의민족 등 온라인 광고비, 쿠팡, 마켓컬리, 네이버쇼핑,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 물품 구입에는 결제금액의 5%, 최대 1만5천 포인트를 돌려준다.
일상 영역에서도 혜택이 적용된다. 사장님 카드로 음식점, 슈퍼마켓, 주유, 골프 업종을 이용하면 각각 5%, 최대 1만 원을 적립 받을 수 있다. 또 사장님 특화서비스로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을 교환하면 연간 1회 2만원 현장 할인이 가능하다.
KB국민카드는 사장님카드 출시를 기념해 9월부터 올해 말까지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공항 라운지 1인 연간 2회 무료 이용 혜택도 준비했다.
KB국민 사장님카드 연회비는 2만 원이다. 카드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KB Pay 앱, KB국민카드 및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 사장님카드는 K-사장님을 위한 필수적 혜택을 꼼꼼하게 담아 출시한 개인사업자 사장님 특화 상품”이라며 “카드 상품 혜택은 물론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인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