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동양생명 10년 만에 '수호천사' 브랜드 광고 재개, 전속설계사 모델로 내세워

김인애 기자 grape@businesspost.co.kr 2024-06-13 15:58: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동양생명이 10년 만에 브랜드 광고를 재개했다.

동양생명은 ‘수호천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2013년 이후 광고를 다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동양생명 10년 만에 '수호천사' 브랜드 광고 재개, 전속설계사 모델로 내세워
▲ 동양생명이 10년 만에 브랜드 광고를 부활시킨다.<동양생명>

동양생명은 이번 주부터 서울과 경기도 주요 지역을 경유하는 시내버스 약 200여 대에 ‘수호천사를 만나다’라는 카피의 광고를 시작했다.  

동양생명은 특히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동양생명의 실제 전속 설계사(FC)들을 모델로 섭외했다. 

8월에는 동양생명 브랜드 캐릭터 ‘젤로디’가 나오는 유튜브 광고도 내보낸다. 이를 통해 브랜드와 캐릭터 인지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인애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