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금호건설, 신규 주거브랜드 '아테라' 공식 홈페이지 6월1일 공개

김홍준 기자 hjkim@businesspost.co.kr 2024-05-30 09:58: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금호건설이 20여 년 만에 선보인 주거브랜드 ‘아테라(ARTERA)’를 온라인을 통해 소개한다.

금호건설은 6월1일 신규 주거브랜드 아테라의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금호건설, 신규 주거브랜드 '아테라' 공식 홈페이지 6월1일 공개
▲ 금호건설이 6월1일 신규 주거브랜드 아테라(ARTERA)의 공식 홈페이지를 선보인다. 사진은 아테라 공식홈페이지의 모습. <금호건설>

아테라 공식 홈페이지에는 방문객이 ‘당신의 삶을 비추는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실제로 체감할 수 있도록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담겼다. 정제되고 세련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군청색을 기반으로 한 깔끔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금호건설은 아테라만의 차별화된 감성과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아테라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홈페이지 메인 화면으로 활용하기도 했다.

사용자의 이용 편리성을 고려해 홈페이지에는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 최적화된 크기와 디자인을 보여줄 수 있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했다. 또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User Interface)를 구축해 고객들이 자신들이 필요한 분양 정보, 공사 진행 현황, 입주 단지 정보 등에 쉽게 접근하도록 만들었다.

기존의 어울림 홈페이지는 5월31일까지 운영한 뒤 폐쇄된다. 어울림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던 분양 대금 납부조회, 고객 문의, 사후서비스(AS) 접수 등의 서비스는 아테라 홈페이지에서도 그대로 유지된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하는 아테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 소통 기회를 늘릴 것”이라며 “아테라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홍준 기자

최신기사

우주항공청 출범 후 첫 ADEX 2025 참가, 발사체 포함 우주 기술 선보여
LIG넥스원 방위·항공우주 전시회 'ADEX 2025' 참석, 전자전기 형상 첫 공개
'방산협력 특사' 강훈식 유럽 출국, "K방산 4대 강국 위해 모든 노력 다할 것"
엔비디아 젠슨 황 APEC 기간 한국 방문, 28~31일 CEO 서밋서 비전 공유
이재용·최태원·정의선·구광모·김동관, 트럼프와 7시간 '골프 회동'
고려아연 '전략광물' 갈륨 공장 신설에 557억 투자 결정, 2028년부터 생산
LG생활건강 APEC에 '울림워터' 지원, "울릉도 물 맛을 세계에"
롯데그룹 임직원 가족 축제 위해 롯데월드 통째로 빌려, 1만5천명 초청
쿠팡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 26일까지 진행, 6만 개 상품 한자리에
현대백화점 AI 쇼핑 도우미 '헤이디' 국내 출시,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