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이스타항공이 국내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과 협업 상품을 내놓는다.
이스타항공은 27일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스티커와 엽서, 띠부씰 등 세 종류 협업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 이스타항공이 국내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과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
미스터두낫띵은 바쁜 일상에 지치고 무기력한 현대 사회인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다. 캐릭터 이름에는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마음을 응원한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협업 상품은 승무원과 정비사 유니폼을 착용한 캐릭터를 중심으로 디자인됐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스타항공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 취지에 맞춰 협업 캐릭터를 선정했다”며 “캐릭터 인형과 피규어 등도 차례대로 출시한다”고 말했다.
이스타항공은 '불시에 시작되는 여행을 즉흥적이고 가벼운 마음으로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아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을 4월1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캠페인 모델이다.
이스타항공은 관계자는 “이번 굿즈를 이스타항공과 여행에 대한 MZ세대의 관심을 높이고 대만 등 해외 여행객을 유치하는데 활용하겠다”며 “국내외 여행객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동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