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이스타항공 '미스터두낫띵'과 협업 상품 출시, "국내외 여행객 큰 관심 기대"

이동현 기자 smith@businesspost.co.kr 2024-05-27 17:24: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이스타항공이 국내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과 협업 상품을 내놓는다.

이스타항공은 27일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스티커와 엽서, 띠부씰 등 세 종류 협업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스타항공 '미스터두낫띵'과 협업 상품 출시, "국내외 여행객 큰 관심 기대"
▲ 이스타항공이 국내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과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미스터두낫띵은 바쁜 일상에 지치고 무기력한 현대 사회인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다. 캐릭터 이름에는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마음을 응원한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협업 상품은 승무원과 정비사 유니폼을 착용한 캐릭터를 중심으로 디자인됐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스타항공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 취지에 맞춰 협업 캐릭터를 선정했다”며 “캐릭터 인형과 피규어 등도 차례대로 출시한다”고 말했다.

이스타항공은 '불시에 시작되는 여행을 즉흥적이고 가벼운 마음으로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아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을 4월1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캠페인 모델이다.

이스타항공은 관계자는 “이번 굿즈를 이스타항공과 여행에 대한 MZ세대의 관심을 높이고 대만 등 해외 여행객을 유치하는데 활용하겠다”며 “국내외 여행객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동현 기자

최신기사

국수본 특별수사단 대통령실 압수수색 불발, 일부 자료만 임의제출로 확보
국수본·공수처·국방부 공조수사본부 출범, "중복수사 혼선과 비효율 해소"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인수 마무리, 2026년까지 자회사로 운영 뒤 통합
삼성전자 노조 윤석열 탄핵 집회에 동참, "민주주의 위해 끝까지 맞설 것"
태영건설 137억 규모 유상증자 추진, 출자전환 통한 재무구조 개선 목적
국내 3대 신용평가사, LGCNS 신용등급 전망 'AA- 긍정적' 상향 조정
현대차그룹 유럽 4위 '위태', 토요타 하이브리드 약진에 소형 전기차로 맞불
윤석열 내란 혐의로 대통령실 7년 만에 압수수색, 경호처 거부로 차질 빚어
[오늘의 주목주] '경영권 다툼 소강국면' 고려아연 8%대 내려, 신성델타테크 18% 급등
한덕수 "12·3 계엄 선포 전 정상적 국무회의 운영되지는 않았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