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DL이앤씨 가정의달 사옥 초청 '패밀리데이' 열어, "가족친화 기업문화 구축"

장상유 기자 jsyblack@businesspost.co.kr 2024-05-27 11:49: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DL이앤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어린이 자녀들이 부모의 일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DL이앤씨는 26일 사옥초청 ‘2024 패밀리데이’ 행사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DL이앤씨 가정의달 사옥 초청 '패밀리데이' 열어, "가족친화 기업문화 구축"
▲ DL이앤씨 직원 가족들이 26일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열린 '패밀리데이'에서 '베이브릭 인형 만들기'를 체험하고 있다. < DL이앤씨 >

이날 행사는 DL이앤씨 직원 가족들이 회사와 업무를 이해하고 사옥을 둘러보며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마련됐다.

DL이앤씨는 3~12세 자녀를 둔 본사 및 현장직원 40명의 가족 150여 명을 선정해 서울 종로구 디타워 돈의문으로 초청했다.

가족들은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했고 이후 회사 및 업무를 알아보고 직원들이 직접 근무하는 사무실과 공용공간을 둘러봤다. 자녀들은 명예사원증을 받고 체험학습(베어브릭 인형 만들기) 수업에 참여했다.

DL이앤씨 한숲협의회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엄마, 아빠의 일터를 둘러보며 어떤 일을 하는지 알아보고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어린이집 운영, 심리상담 서비스 등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친화적 기업문화를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상유 기자

최신기사

[여론조사꽃] 정당지지도 민주당 53.3% 국힘 27.6%, 격차 6.8%p 좁혀져
세계 메모리 업체 수요 폭등에도 생산 확대에 신중 전망, "과거 단가 급락 사례  염두"
키움증권 "LG전자 올해 영업이익 기대 이상 전망, 전장 수익성 고무적"
신한투자 "은행주 불확실성 해소와 주주환원 확대 기대, 최선호주는 KB금융"
글로벌 해운사 머스크 에탄올 연료 사용 확대 검토, 탈탄소화 가속 조치
현대차그룹 '무인 로보택시' 올해 말 미국서 상용화, 모셔널과 포티투닷 기술 협력 강화
메리츠증권 "시프트업 목표주가 하향, 신작 없어 '니케' 하나로 매출 방어"
통상본부장 여한구 방미, "온플법 미국에 의도 설명할것" "쿠팡 통상·외교와 별도 대응"
iM증권 "LG 기업가치 개정 상법으로 재평가, 지배구조 개선 효과 가시화"
NH투자 "한화시스템 목표주가 상향, 미국 필리조선소 증설 가속과 군함 수주 가능성 반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