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미래에셋생명 전용상담센터 '디지털 WM라운지' 출범, VIP 서비스 강화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24-05-07 10:55: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미래에셋생명이 VIP고객을 대상으로 한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한다.

미래에셋생명은 디지털 WM(자산관리)라운지 서비스와 변액보험 VIP고객을 위한 전용상담센터를 출범시켰다고 7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 전용상담센터 '디지털 WM라운지' 출범, VIP 서비스 강화
▲ 미래에셋생명은 VIP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WM라운지 서비스와 전용상담센터를 출범시킨다고 7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은 20년 이상 변액·연금·퇴직연금의 경험이 있는 전문인력을 배치해 디지털 WM라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디지털 WM라운지를 통해 보장, 저축, 비과세 등 보험 본연의 장점 안내 및 건강, 시황 콘텐츠를 제공받는다.

특히 변액보험 가입 고객을 위한 전담 서비스인 ‘변액케어 서비스’를 통해 변액보험 펀드·투자, 노후연금의 전문적 맞춤형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변액보험 VIP고객을 위한 전용상담센터는 변액보험 적립금이 일정금액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기다릴 필요없이 전문 상담원을 연결할 수 있고 상담 예약 접수를 통해서도 상담할 수 있다.

최진혁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부문 대표는 “경쟁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 제공이 금융업의 혁신이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승리 기자

최신기사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오늘의 주목주] 'AI 버블' 공포에 SK스퀘어 9%대 급락, 코스닥 케어젠 14%대..
미국 에너지부 조직개편안 발표, 재생에너지 지원은 줄이고 화석연료는 늘리고
계룡건설 공공공사로 수익성 방어, 이승찬 자체사업 어려움 LH 통해 만회
코스피 외국인 2조8천억 매도 폭탄에 3850선 급락, 원/달러환율 1475.6원 마감
포스코 잇단 안전사고에 포항제철소장 해임, 이희근 대표가 소장 겸직
롯데케미칼 국내 첫 NCC 통폐합 성사 임박, 이영준 영업흑자 향한 발판 마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