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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금융 사회공헌 새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 선보여, 연령별 맞춤 활동 추진

이동현 기자 smith@businesspost.co.kr 2024-04-19 16:49: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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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포스트] 신한금융그룹이 새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을 내놨다.

신한금융은 체계적이고 방향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기 위해 새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을 출범시켰다고 19일 밝혔다.
 
신한금융 사회공헌 새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 선보여, 연령별 맞춤 활동 추진
▲ 신한금융의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 <신한금융>

아름다운 동행에는 ‘고객과 사회가 꿈꾸는 밝고 아름다운 미래를 위해 어려움을 진심으로 함께 나누고 극복하자’는 뜻이 담겼다.

신한금융은 새 브랜드를 통해 사회공헌사업을 아동과 청년, 성인, 시니어 등 연령대별로 재분류해 추진한다.

그동안 신한금융 사회공헌사업은 사회 이슈별로 운영돼 왔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새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을 통해 지금까지 추진한 사회공헌 사업을 더 체계적으로 효과적으로 운영할 것”이라며 “신한금융은 가정과 사외의 행복을 지키는 든든한 동반자로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동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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