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금융 사회공헌 새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 선보여, 연령별 맞춤 활동 추진

이동현 기자 smith@businesspost.co.kr 2024-04-19 16:49: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한금융그룹이 새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을 내놨다.

신한금융은 체계적이고 방향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기 위해 새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을 출범시켰다고 19일 밝혔다.
 
신한금융 사회공헌 새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 선보여, 연령별 맞춤 활동 추진
▲ 신한금융의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 <신한금융>

아름다운 동행에는 ‘고객과 사회가 꿈꾸는 밝고 아름다운 미래를 위해 어려움을 진심으로 함께 나누고 극복하자’는 뜻이 담겼다.

신한금융은 새 브랜드를 통해 사회공헌사업을 아동과 청년, 성인, 시니어 등 연령대별로 재분류해 추진한다.

그동안 신한금융 사회공헌사업은 사회 이슈별로 운영돼 왔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새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을 통해 지금까지 추진한 사회공헌 사업을 더 체계적으로 효과적으로 운영할 것”이라며 “신한금융은 가정과 사외의 행복을 지키는 든든한 동반자로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동현 기자

최신기사

국정기획위 "스테이블코인 제도권 편입은 부인 어려운 현실, 여러 방안 검토"
과기정통부, AI정책 컨트롤타워로 국가인공지능위 강화하는 입법 예고
경찰-식약처 윤활유 의혹 SPC삼립 시화공장 15일 합동점검, 5월 끼임 사망사고 공장
LG전자 중국 스카이워스·오쿠마와 유럽 중저가 가전 공략하기로, 기획·설계부터 공동작업
경제6단체 "노란봉투법안 크게 우려", 민주당 "합리적 대안 마련"
현대그룹 '연지동 사옥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볼트자산운용 선정, 매각 후 재임대해 사..
SK증권 "넷마블 하반기도 안정적 매출 전망, 기대작 본격적 출시 예정"
대신증권 "영원무역 2분기 자전거 브랜드 스캇 적자 줄어, 실적 부담 경감"
미래에셋증권 "하이브 3분기까지 이익률 압박 지속, 해외서 현지확 작업 진척"
대신증권 "한국콜마 2분기도 이익 개선세 지속, 하반기 미국 2공장 본격 가동"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