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이 개점 8주년을 맞아 쇼핑 행사를 연다.
현대백화점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8주년을 기념해 19일부터 28일까지 대규모 쇼핑행사 ‘Happy 8irthday’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이 개점 8주년을 맞아 쇼핑 행사를 연다. <현대백화점> |
송도점은 행사 기간 브랜드 180여 개 단독 세일, 특가 상품, 구매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해외 패션 브랜드 마이클코어스, 페트레이, 바쉬, 골든구스 등 47개 브랜드는 기존 할인 가격보다 최대 30% 추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나이키, 아디다스, PXG, 노스페이스 등은 브랜드별 특가와 함께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브랜드 180여 개는 최대 80% 할인한 초특가 아이템전을 준비했다.
국내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는 21일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폴로 랄프로렌은 4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10%를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구매 금액별 캐시백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제주 숙박권을 증정한다. 침구 브랜드 이브자리는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패션그룹 비케이브는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커버낫, 리(LEE)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레고는 팝업스토어를 열고 인기 상품 20% 할인 행사와 함께 캡슐뽑기, 축소모형, 포토존을 운영한다.
23일에는 지하 1층 MZ플레이그라운드에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티브리즈,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코드그라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골스튜디오가 신규 입점한다.
시티브리즈는 봄·여름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골스튜디오는 e스포츠 구단 T1, 축구선수 황희찬씨 등과 협업한 아이템을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행사 기간 폴트버거, 다이버츄 등 식음료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숙박권, 파라다이스시티 시메르 이용권 등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체험거리도 마련됐다.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정부 등록 1종 미술관인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의 메타버스 공간을 오프라인에서 체험 가능한 무료 전시 ‘메타버스 모카전’이 열린다.
20일에는 3층 키즈라운지에서 음악과 율동, 그림책을 매개로 한 영어 콘서트가 개최된다. 티켓은 네이버에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키즈라운지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5월12일 오후 5시30분부터 야외주차장에서 가수 십센치(10CM) 무료 콘서트도 연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관계자는 “개점 8주년을 맞아 고객들께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풍성한 쇼핑 혜택과 함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