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에서 에어포스1 사볼까, 무신사 나이키 공식 브랜드숍 오픈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4-15 11:30: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가 나이키 공식 브랜드숍을 오픈한다.

무신사는 15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파트너십을 맺고 공식 브랜드숍을 연다고 밝혔다.
 
무신사에서 에어포스1 사볼까, 무신사 나이키 공식 브랜드숍 오픈
▲ 무신사가 나이키와 파트너십을 맺고 공식 브랜드숍을 연다. <무신사>

무신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에어포스1, 에어맥스90, 줌보메로, 코르테즈, 덩크 등 신발과 의류, 패션잡화 등을 선보인다.

무신사는 나이키 신규 입점을 기념해 쇼케이스 화보를 공개한다. 연령과 스타일이 각기 다른 42명이 나이키 스니커즈를 신은 모습을 화보에 담아 ‘스타일은 달라도 모두 나이키를 신는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무신사는 28일까지 나이키 브랜드숍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상품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두터운 팬층과 대중적 인기를 모두 갖춘 니이키를 무신사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캠페인과 콘텐츠를 통해 나이키와 협업 시너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호반건설과 계열사 한진칼 지분 18.46% 확보, "단순 투자 목적"
롯데글로벌로지스 상장 연기한 롯데지주, 3800억에 지분 되사기로
한국거래소, '상장폐지' 위기 몰린 금양에 개선 기간 1년 부여
한화투자 "코웨이, 태국 말레이시아 포함 동남아 매출 성장률 거침 없다"
한화투자 "롯데쇼핑 자이언츠도 백화점도 잘해요, 해외사업 성장"
교보증권 "롯데웰푸드 상반기까지 카카오 포함 원가 부담 지속, 내수도 부진"
[현장] 국내 와인 빙하기 열린 하이트진로 와인시음회, 차가운 화이트와인으로 지피는 희망
프랑스 출신 EU 위원, 체코 정부에 한수원과 원전 계약 중단 요구
DL이앤씨, 3617억 규모 김포 데이터센터 공사 계약 수주
HDC현대산업개발, 1369억 규모 전주 오성대우아파트 재건축사업 수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