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에서 에어포스1 사볼까, 무신사 나이키 공식 브랜드숍 오픈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4-15 11:30: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가 나이키 공식 브랜드숍을 오픈한다.

무신사는 15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파트너십을 맺고 공식 브랜드숍을 연다고 밝혔다.
 
무신사에서 에어포스1 사볼까, 무신사 나이키 공식 브랜드숍 오픈
▲ 무신사가 나이키와 파트너십을 맺고 공식 브랜드숍을 연다. <무신사>

무신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에어포스1, 에어맥스90, 줌보메로, 코르테즈, 덩크 등 신발과 의류, 패션잡화 등을 선보인다.

무신사는 나이키 신규 입점을 기념해 쇼케이스 화보를 공개한다. 연령과 스타일이 각기 다른 42명이 나이키 스니커즈를 신은 모습을 화보에 담아 ‘스타일은 달라도 모두 나이키를 신는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무신사는 28일까지 나이키 브랜드숍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상품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두터운 팬층과 대중적 인기를 모두 갖춘 니이키를 무신사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캠페인과 콘텐츠를 통해 나이키와 협업 시너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인기기사

애플 '비전프로2'에 삼성전자 역할 커지나,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공급 가능성 김용원 기자
바이두, 자체개발 무인택시에 테슬라 로보택시와 자율주행 활용 가능성 이근호 기자
삼성전자 새 태블릿 등판 채비, 노태문 애플 중국 사이 '넛크래커' 해법 주목 김바램 기자
송강호 34년 만에 드라마 신인상? 디즈니플러스도 ‘삼식이 삼촌’ 흥행 절실 윤인선 기자
KB증권 “엔비디아 HBM 수요 증가로 SK하이닉스 삼성전자 동시 수혜” 나병현 기자
TSMC 3나노 '파생 공정' 잇따라 출격, 삼성전자와 파운드리 경쟁 더 치열해져 김용원 기자
서울 한남4구역은 뜨거운 수주경쟁 한남5구역은 유찰 걱정, 온도차 배경은 류수재 기자
오픈AI 말하는 AI 'GPT-4o' 출시, 사람과 비슷한 응답속도로 대화 가능 조충희 기자
AI가 메모리반도체 '새 시대' 연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마이크론 수혜 커져 김용원 기자
일본 전고체 배터리로 전기차 '명예회복' 노려, 삼성SDI 현대차 CATL과 경쟁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