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2024-04-15 10:14:32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치킨·버거 프랜차이즈 KFC가 한국 진출 40주년을 기념한 행사를 연다.
KFC는 15일부터 30일까지 배달 앱(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에서 프로모션 ‘쥭여주는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KFC가 한국 진출 40주년을 맞이해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KFC코리아 >
쥭여주는 할인은 1984년 4월 1호점을 시작으로 40년 동안 KFC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KFC가 마련한 특별 할인 이벤트다.
KFC 메뉴를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하는 고객이라면 배달 할인 쿠폰, KFC 브랜드찜 특별 쿠폰, 스페셜 메뉴 구성의 KFC 생일파티팩 등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달의민족 딜리버리로 KFC 메뉴를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4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과 주문 방법이 프로모션 조건에 충족한다면 해당 할인 쿠폰은 기간 내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
22일 단건배달 서비스인 배민1에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KFC 메뉴를 2만4천 원 이상 구매해야만 3천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배달의민족 앱에 있는 KFC ‘브랜드찜’을 누른 기존 및 신규 고객들에게는 5천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30일까지 월~목요일, 금~일요일로 나누어 각각 매일 500장, 1천 장씩 지급되며 2만5천 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KFC의 한국 진출 4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메뉴 구성의 ‘생일파티팩’ 3종도 배달의민족에서만 만날 수 있다.
KFC코리아는 “40년 동안 KFC를 찾아 주신 많은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KFC를 더욱 알차게 즐기실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담아 이번 딜리버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FC는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활동 등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함께 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