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GRS, 앱 '롯데잇츠' 리뉴얼 1년 기념 '반값딜' '100원딜' 진행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4-15 09:48: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그룹의 외식 프랜차이즈 계열사 롯데GRS 앱(애플리케이션) ‘롯데잇츠’의 재단장 1주년을 맞이해 이벤트를 연다.

롯데리아와 엔제리너스 등을 운영하는 롯데GRS는 15일 자사 앱인 롯데잇츠의 리뉴얼 1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 ‘일주년 맞이 당신을 위한 백원딜(일당백)’ 이벤트를 24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롯데GRS, 앱 '롯데잇츠' 리뉴얼 1년 기념 '반값딜' '100원딜' 진행
▲ 롯데GRS가 자사 앱 '롯데잇츠'의 리뉴얼 1주년을 맞이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GRS>

롯데리아 새우버거, 엔제리너스 블루베리 스무디,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등을 50%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반값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혜택으로 브랜드별 인기 메뉴인 롯데리아 새우버거,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100원에 구매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백원딜 이벤트도 연다.
 
일당백(반값딜, 백원딜) 이벤트는 15일 오전 9시부터 롯데잇츠 앱을 통해 제품별 1인 1회 내려받기할 수 있다. 온오프라인 주문 모두 사용 가능하다.

롯데GRS는 예능인 황광희씨와 임직원이 함께 이벤트 준비 과정을 담은 유튜브 영상을 14일 솔코스테이지 채널에서 공개했다.
 
롯데GRS는 2023년 3월 롯데잇츠 앱 론칭 3주년을 맞이해 간편 결제 기능 추가, 가입 절차 간소화, 등급별 할인 등 시스템 측면의 리뉴얼을 진행했다.

리뉴얼 이후 롯데잇츠의 월간활성사용자 수는 약 61% 증가했으며 하반기에는 앱 회원수 300만 명을 넘었다.

롯데GRS는 “2024년 롯데잇츠 앱의 누적 회원 수는 2023년보다 2배 이상 증가하는 빠른 상승세를 보이며 400만 명 달성을 앞두고 있다”며 “롯데잇츠 앱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도 '고래' 투자자 저가매수 지속, "강세장 복귀 가능"
하나증권 "디오 영업망 개편 및 구조조정 효과 발생, 구조적 성장을 위한 정상화 단계"
[조원씨앤아이] 이재명 지지율 52.3%, TK는 '긍정' 서울·PK는 '부정'이 더 높아
팔란티어 주가 '지나친 고평가' 분석, "타임머신 발명한 수준의 프리미엄"
LG전자 가전구독 모델 B2B로 확장, 상업용 스탠드에어컨 23평형 월 8만원대
안랩 블록체인 자회사, 간편결제진흥원·오픈에셋과 스테이블코인 사업 협력
[조원씨앤아이] 트럼프 '비호감' 58% vs. '호감' 23%, 보수층은 '호감' 44%
테슬라 로보택시 구글과 아마존에 '우위' 평가, "사업가치 9천억 달러" 분석
[조원씨앤아이] 국힘 당대표 적합도, 국힘 지지층에서 장동혁 35% vs. 김문수 33%
샤오미 "전기차 2027년 유럽 출시", 투자자 기대감에 주가 삼성전자 대비 고평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