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컬리 자체브랜드 '99시리즈' 상품 인기, 출시 1년4개월 만에 90만 개 팔려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4-11 10:29: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컬리가 내놓은 자체브랜드 ‘99시리즈’ 상품이 흥행하고 있다.

컬리는 11일 99시리즈 출시 1년 4개월 만에 판매량 9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월 평균 5만7천여 개, 매일 2천 개씩 팔린 셈이다.
 
컬리 자체브랜드 '99시리즈' 상품 인기, 출시 1년4개월 만에 90만 개 팔려
▲ 컬리의 자체브랜드 상품 '99시리즈'가 출시 1년 4개월 만에 판매량 90만 개를 넘었다. 사진은 컬리가 최근 출시한 '99소시지'. <컬리>

99시리즈는 판매 가격을 9900원으로 통일한 컬리의 대표적인 자체브랜드다.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자는 취지에서 2022년 11월 ‘두 마리 99치킨’을 내놓으면서 판매를 본격화했다.

99치킨은 저렴한 가격에 국내산 닭 2마리를 맛볼 수 있어 출시 직후 50일 연속으로 하루도 빠지지 않고 매진됐다.

이어 출시된 ‘99 크리스피 핫도그’와 ‘99 순살 닭강정’도 인기를 끌었다. 최근에는 ‘99소시지’도 출시했다.
 
컬리는 “컬리의 이름을 걸고 출시한 브랜드인 만큼 가격은 물론 맛도 놓치지 않기 위해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 가격에 높은 품질의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상품 시리즈를 계속 출시해 고객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