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이마트24가 차별화 김밥상품으로 나들이족 공략에 나선다.
이마트24는 지난달에 이어 이번달에도 색다른 김밥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 이마트24가 학생복 브랜드 '엘리트'와 손잡고 아이돌 루셈블과 촬영한 김밥패션화보영상. <이마트24> |
이마트24는 튀김어묵떡볶이맛김밥(3천 원), 한입가득꼬마김밥(3500원), 간장양념매운김밥(3천 원), 야구장캘리포니아롤(4200원) 등 다양한 김밥상품을 판매한다.
튀김어묵떡볶이맛김밥은 밥을 떡볶이 소스에 버무리고 튀김어묵과 계란, 볶음김치, 당근을 넣어 만든 상품이다. 젊은 층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떡볶이 소스를 김밥에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간장양념매운김밥은 매운 고추와 간장양념으로 버무린 밥 안에 김밥재료를 넣어 만든 상품이다.
이에 더해 단무지, 시금치, 당근을 토핑으로 넣은 꼬마김밥을 겨자소스를 찍어먹는 '한입가득꼬마김밥'과 야구개막 시즌에 맞춰 야구장 마운드 형태의 용기에 캘리포니아롤을 담아낸 '야구장캘리포니아롤'까지 준비했다.
30일까지 한입가득꼬마김밥, 간장양념매운김밥, 한입쏙간식세트 등 3종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2200원에 대한 차액을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돌려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해당 상품을 모두 22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셈이다.
이마트24는 김밥 상품군의 주요 타깃층인 1020세대의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학생복 브랜드 '엘리트'와 손잡고 마케팅도 펼친다.
이마트24는 여자 아이돌 '루셈블'이 엘리트학생복을 입고 이마트24가 판매하는 김밥 상품을 들고 있는 모습의 김밥패션화보 영상을 공개한다.
화보 영상은 이마트24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홀로그램 기술이 적용된 김밥영상은 19일 스타필드코엑스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따뜻해지는 날씨에 나들이족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김밥 상품 매출도 증가세를 보인다"며 "떡볶이소스, 간장소스 등으로 차별화된 맛의 김밥이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