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타벅스, 커피 취향 찾아주는 '커피스탬프' 이벤트 진행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4-08 10:45: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커피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16일까지 스타벅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커피를 소개하고 고객 커피 취향을 찾아주는 커피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스타벅스, 커피 취향 찾아주는 '커피스탬프' 이벤트 진행
▲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가 16일까지 커피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 SCK컴퍼니 >

SCK컴퍼니는 매일 커피를 마시지만 자신의 정확한 커피 취향을 모르는 고객들에게 블랜드에스프레스, 디카페인, 콜드크루, 오늘의 커피 등을 경험해보고 자신만의 커피를 발견하는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커피를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 등록된 계정에 자동으로 적립된다.

이벤트 대상 커피는 5개 카테고리로 나뉜다. 일반 에스프레소로스트 2종류, 블론드로스트 3종류, 디카페인 4종류, 브루드커피 2종류, 콜드브루 2종류 등 모두 13가지가 해당된다.

각 카테고리별로 스탬프 1개만 적립할 수 있고 카페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는 각 1잔씩 스탬프 2개 적립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커피스탬프를 4장 이상 적립하면 카페아메리카노 1잔과 쁘띠까눌레 1개를 즐길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김범수 SCK컴퍼니 마케팅담당은 “25년 동안 스타벅스 커피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폭넓은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커피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취향에 맞는 커피도 찾고 일상 속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정부 'K소비재' 프리미엄 기업 육성, '2030년 수출 700억 달러' 목표
"삼성전자 DDR4 D램 공급 중단 늦춘다", 고객사 수요 쏠려 '노다지' 탈바꿈
코스피 장 초반 강보합 4130선, 원/달러 환율은 당국 구두개입에 하락 전환
산업부·코트라, 역대 최대 899억 원 규모 수출바우처 사업 개시
하나증권 "AMD·엔비디아 중국 수출 기대감,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주목"
경기ᐧ환율 우려에 12월 소비자심리 다시 위축, 1년 만에 최대 폭 하락
iM증권 "디어유 2026년 이윤 개선 본격화, 중국 시장 확장성에 집중"
비트코인 1억3041만 원대 상승, 전문가 "2026년 최고 성과 내는 자산 될 것"
대신증권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성장세 지속, 라네즈와 에스트라 안착 효과"
유진투자 "두산 유상증자·교환사채 우려 해소, SK실트론 인수로 영업가치 3조 증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