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타벅스, 커피 취향 찾아주는 '커피스탬프' 이벤트 진행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4-08 10:45: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커피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16일까지 스타벅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커피를 소개하고 고객 커피 취향을 찾아주는 커피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스타벅스, 커피 취향 찾아주는 '커피스탬프' 이벤트 진행
▲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가 16일까지 커피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 SCK컴퍼니 >

SCK컴퍼니는 매일 커피를 마시지만 자신의 정확한 커피 취향을 모르는 고객들에게 블랜드에스프레스, 디카페인, 콜드크루, 오늘의 커피 등을 경험해보고 자신만의 커피를 발견하는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커피를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 등록된 계정에 자동으로 적립된다.

이벤트 대상 커피는 5개 카테고리로 나뉜다. 일반 에스프레소로스트 2종류, 블론드로스트 3종류, 디카페인 4종류, 브루드커피 2종류, 콜드브루 2종류 등 모두 13가지가 해당된다.

각 카테고리별로 스탬프 1개만 적립할 수 있고 카페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는 각 1잔씩 스탬프 2개 적립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커피스탬프를 4장 이상 적립하면 카페아메리카노 1잔과 쁘띠까눌레 1개를 즐길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김범수 SCK컴퍼니 마케팅담당은 “25년 동안 스타벅스 커피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폭넓은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커피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취향에 맞는 커피도 찾고 일상 속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경제·인문사회연구원 이사장에 이한주, 이재명 정부 국정기획위원장 지내
'울산화력 해체공사' HJ중공업, '안전점검' 위해 건설부문 전 현장 공사 중단
하나증권 "CJENM 순차입금 개선 위해 넷마블 지분 더 팔아야, 광고업황 역대급 어려..
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 영업손실 20억 적자전환, 코스메틱은 역대 최대 매출
신세계 3분기 영업이익 증가는 면세점 적자 축소 덕분, 정유경 본업 투자 수확은 언제쯤
하나증권 "스튜디오드래곤 내년 이익체력 회복 전망, 3분기 흑자전환 성공"
기후솔루션 2035 온실가스 감축목표 이슈 브리프, "53%는 탄소중립 경로와 불일치"
민주당 김병주-경기지사 김동연 '노인 예산' 공방, 김동연 "추경으로 보완" 김병주 "..
씨에스윈드 3분기 영업이익 657억으로 40.1% 감소, 매출도 25.9% 줄어
NH투자증권 '파두 상장' 관련해 집단소송 당해, 주식 매매거래 일시 정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