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타벅스, 커피 취향 찾아주는 '커피스탬프' 이벤트 진행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4-08 10:45: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커피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16일까지 스타벅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커피를 소개하고 고객 커피 취향을 찾아주는 커피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스타벅스, 커피 취향 찾아주는 '커피스탬프' 이벤트 진행
▲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가 16일까지 커피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 SCK컴퍼니 >

SCK컴퍼니는 매일 커피를 마시지만 자신의 정확한 커피 취향을 모르는 고객들에게 블랜드에스프레스, 디카페인, 콜드크루, 오늘의 커피 등을 경험해보고 자신만의 커피를 발견하는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커피를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 등록된 계정에 자동으로 적립된다.

이벤트 대상 커피는 5개 카테고리로 나뉜다. 일반 에스프레소로스트 2종류, 블론드로스트 3종류, 디카페인 4종류, 브루드커피 2종류, 콜드브루 2종류 등 모두 13가지가 해당된다.

각 카테고리별로 스탬프 1개만 적립할 수 있고 카페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는 각 1잔씩 스탬프 2개 적립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커피스탬프를 4장 이상 적립하면 카페아메리카노 1잔과 쁘띠까눌레 1개를 즐길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김범수 SCK컴퍼니 마케팅담당은 “25년 동안 스타벅스 커피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폭넓은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커피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취향에 맞는 커피도 찾고 일상 속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기아 7월 미국서 판매량 13.2% 증가, SUV와 하이브리드가 판매 견인
대한상의 "제조기업 10곳 중 8곳 레드오션, 기업 57% 신사업 추진도 못해"
LG·네이버·SK텔레콤·NC·업스테이지 5개 컨소시엄, '국가대표 AI' 개발사로 선정
DL이앤씨 수익성 개선 뚜렷, 박상신 '수주곳간 채우기' 과제는 하반기로
금호석유화학 핵심 합성고무 하반기 회복 예상, 백종훈 스페셜티 R&D 확대로 중국 따돌린다
보험업계 '위험계수 완화' 놓고 신중론, "벤처투자 좋지만 자본관리 부담 여전"
미래에셋증권 "아모레퍼시픽 차근차근 개선, 코스알엑스 정상화 속도가 관건"
백화점 고객 혜택 줄이기, 장사 안 되니 무료음료·주차 슬그머니 없애고 줄여
미래에셋증권 "종근당 국내 상위 제약사 중 가장 낮은 밸류에이션, 저평가는 이익 역성장"
뿔난 개미 여론에 놀란 민주당, '주식 대주주 양도세 기준' 상향 나선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